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오늘의 밤의 간식은 이성당 치즈케익으로 결정^^

by 절짠 2017. 12. 3.
반응형


▶ 이성당 치즈케익으로 오늘밤 간식 해결~


  일요일 저녁을 삼겹살에 된장찌개로 배불리 먹었습니다. 그런데 왜~ 밤 10시만 되면 배가고파지는 걸까요; 간단히 배를 채울것이 있는지 냉장고를 찾아 봤는데 마땅히 간단하게 먹을만한 야식거리나 간식이 없는거에요.


그런데 아~ 그른데~ 토욜일에 친구가 군산에 놀러왔드랬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이성당에 들려서 앙금빵과 야채빵을 사가야한다며 군산버스터미널 가기전에 이성당으로 향하였습니다. 


그때 저는 와이프를 위해서 치즈케익을 샀더랬죠. 그런데 그 치즈케익을 제가 먹으려고 합니다. ㅋㅋ 자고 있는 와이프에겐 미안하지만 이번엔 내가 맛있게 먹고 다음에 또 사다주는걸로...^^;;


평일이건 주말이건 이성당은 매번 가면 줄을 서서 사게되는거 같아요. 전 그렇게 이야기해요. 군산여행와서 이성당빵사가면 군산여행 50%는 한거라고요. ㅋㅋㅋ 그만큼 군산여행에서 중요한 코스중에 하나는 확실합니다.ㅎㅎ


자 그럼 이성당의 치즈케익은 어떤지 한번 볼까요?


이성당을 대표하는 노랑색포장지입니다.^^ 이성당이 오늘 문을 열었는지 안열었는지 쉽게 확인하는 한가지 이성당쪽으로 가다가보면 노랑색이 보인다 하면 이성당이 영업을 하는구나 하고 알 수 있죠. ㅋㅋ


이성당은 매월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이 휴무입니다. 







  치즈케익은 냉동실에 살짝 얼려서 먹으면 입안에서 촉촉하게 녹으며 치즈특유에 막과 사르르 녹는 그 차가운 느낌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한동안 치즈케익에 푹 빠졌었는데 오랜만에 또 이렇게 먹게 되네요.


제가 한동안 필라델피아치즈케익에 푹빠졌었드랬죠. ^^;







  치즈케익은 뭐니뭐니해도 치즈의 비율이 훨씬많아야 정말 맛있는데요. 한입 먹어보니 음~ 괜찮네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ㅠㅠ 한입에 다 넣고 싶은데 양이 적으니 아껴 먹었답니다. ㅋㅋ


조각케익은 너무 맛있는데 양이 적다는게 참~ 거시기합니다. ㅎㅎ 


밤에 먹는 야식이나 간식은 왜 먹고 나면 바로 후회하는걸까요. 치즈케익먹고도 아~ 먹지말고 참을걸 하고 후회했답니다. 그래도 맛있게먹으면 0칼로리라고 했으니까~ 괜찮겠죠?ㅠㅠ 


솔직히 맛있게 먹는음식은 고칼로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또 이렇게 맛있는 치즈케익을 밤 간식으로 먹었이니 내일 아침에 띵띵부어있을 얼굴을 생각하니 한숨이 나오지만 맛있는 치즈케익 먹어서 행복했습니다.~ㅎ


다음엔 다른 조각케익으로~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