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스타벅스 겨울시즌 신제품 토피넛크런치라떼 달달허네요.^^

by 절짠 2017. 11. 21.
반응형



스타벅스 겨울시즌 신제품 토피넛 크런치라떼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쌀쌀한 아침 출근해서 근무 하고 있는데

저희 사무실로 문서를 가져다 주시는 분께서 날씨가 춥다고 

따뜻한 커피 사왔으니 마시라고 하시는거에요.


오~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그런데 커피를 마시러 가보니 헙 스타벅스 커피?

그것도 겨울시즌 신제품?! 


오호호 아침부터 신났네요.

다 똑같은걸로 사오셨는데요. 

신제품 토피넛 크런치라떼라고 하시네요.


전 솔직히 스타벅스에 어떤게 있는지 잘모르거든요.^^

항상 가도 와이프가 주문해주던가 아메리카노만 마시니까

잘모르게 되더라고요.ㅎㅎ


겨울시즌이고 곧있으면 크리스마스라고

컵디자인도 상큼발랄하네요.^^






토피넛 크런치라떼라고 적혔있네요. 향은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차가운 겨울 따뜻한 사무실에서 부드러운 향을 맡으니까

기분이 그냥 좋아지더라고요.

또 생각지도 못했는데 받게되서 더 그런가봐요.^^








음~ 한모금 마셨는데 부드럽고 달달하네요. ㅎㅎ

같이 근무하시는분들은 너무 달다고 하시는데 

전 은근 맛있더라고요. 매일 아메리카노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달달한 라떼를 마시니까 너무 맛있네요.

마시면서 요거요거 칼로리가 장난아니겠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200칼로리는 넘어보입니다. 달달함을 보니까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건데 그런건 잊고 맛있게 마셨답니다.






가끔 이렇게 달달한 라떼도 하루의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듯하네요. 커피한잔으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니 말이에요. 거기에 공짜!! 풉;;

당떨어지는 날에 한번씩 마셔주면 충전완료되겠네요. ㅋㅋ

스타벅스에서 무엇을 마실지 고민되신다면 겨울시즌

신제품 토피넛 그런치라떼 한잔하세요~^^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힘이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