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신일 무무가습기 심야특가로 득템~성능은?(SUH-BBR40)

by 절짠 2017. 11. 26.
반응형

신일 무무가습기 심야특가로 득템후 후기올림~


  두아이가 몇주째 감기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갔더니 건조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가습기를 틀어서 집을 좀 습하게 만들어야 좋아진다고 하여서 과감하게 가습기를 두대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대는 예전부터 가지고 있었는데 그걸로는 부족한거 같아서 두대 더 구매하였어요. ㅋㅋ 


아이가 아프면 부모는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병원에서 그이야기 듣자마자 바로 폭풍검색하여서 구매하였습니다. 운좋게 무무가습기는 심야특가로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구매하였고 다른 하나의 가습기는 가성비 괜찮은 가습기로 선택하였습니다.


가습기를 어떤거로 살지 고민 하시는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하여서 한번 후기를 봐보세요. 가습기 결정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후기 포스팅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이 제품 또한 오늘 도착한 따끈따끈한 녀석입니다. ㅎㅎ 자 그럼 무무가습기에 대해서 자세히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일단 MADE IN KOREA 제품입니다.^^ 제가 정말 가습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3가지중에 하나를 선택하려 하는데 참 힘들더라고요. 그 3가지는 신일 무무가습기와 윤남텍 가습기 그리고 마지막 한일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였습니다. 


가격면이랑 판매량 후기가 가장좋은 윤남텍이냐 아니면 디자인이 세련되고 윤남텍과 가격차이가 얼마없는 음이온 장치가 있는 신일 무무가습기냐 그리고 마지막 가격이 가장 비싸지만 평이 좋은 한일 가습기냐 참 고민 많이 하였습니다. 


그런데 결정적으로 신일 무무가습기를 구매하게된 계기는 스마트폰으로 쇼핑을 하던중 무무가습기가 심야특가로 너무 저렴하게 나온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무무가습기를 구매하게 된것이지요.^^







  박스 포장을 뜯고 포장상태를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네요.^^ 포장 상태 만족입니다. 정말이지 배송하다가 포장이 잘못 되어있으면 받고나서 기분 안좋은적 정말 많았거든요. 다들 격어 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박스에는 간단하게 가습기와 전원잭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있네요.^^ 참고로 신일 무무가습기는 무상 A/S 기간이 무려 2년이더라고요. 2년동안 무슨 문제있으면 걱정 안해도 되겠습니다. ㅎㅎ







  자 이제 포장을 뜯고 제품에 문제가 없는지 일단 확인을 해봐야겠죠? 찍힌 곳이나 기스등을 확인 해보았습니다. 자세히 둘러 봤지만 별다른 문제는 없네요.^^ 종종 엄청난 지문과 잔기스가 많은 제품들을 받아볼때가 있잖아요. 그럴땐 주저하지 마시고 바로 반품해주자고요. 







  제품 뚜껑에 간단한 주의사항이 적혀있네요. 주의 해야할건 주의해야겠죠?^^







  무무가습기는 간편통세척가습기입니다. 요즘 나오는 가습기들은 대부분 간편통세척 가습기더라고요. 







  통세척시 저 솔로 진동자를 깨끗히 닦아주면 되겠네요.^^ 저만 쓰는거면 귀찮아서 세척따위 하지도 않았을텐데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니까 깨끗히 물받을때마다 닦아주어야 하겠죠?^^







  자 이제 가습기의 생명인 분무량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이 가습기의 최제 적재량은 2.3L 인데요. 강한 분무량을 원하신다면 1.5L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2.3L까지 채우고 최대 분무시 10시간~12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미지로는 문무량을 잘 모르시겠죠? 2L정도 물을 채우고 최대치로 작동시켜 보았는데요. 이미지 밑에 GIF(움짤)도 같이 올렸습니다. 가습기 구매하실때 분무량을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고요.^^





0



  분무가 잘되는 움짤 잘보셨나요?^^ 이제 안방에 가습기 두대 놓고 거실에 가장 분무력이 좋은 조금 오래된 가습기를 두기로 하였습니다. 요놈은 신제품이니까 안방으로 직행~^^







  무무가습기는 가습만 하는 기능만 있는게 아니에요. 음이온 버튼을 누르면 음이온도 나온답니다. 그리고 밤에는 무드등도 들어온답니다.^^ 무드등 빛이 약하긴 하지만 그래도 들어오는게 어디에요. ㅎㅎ








  제가 심야특가로 구매한 사진도 올려드려요. 저 저렴하게 구매한거 맞겠죠? 제발 맞다고 해주세요.ㅠㅠ ㅋㅋ






  지금까지 심야특가로 구매하게된 신일 무무가습기에 대해서 몇자 적어봤는데요. 자녀가 있으신 분중에 아이가 감기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분명 저처럼 이곳 저곳 상품비교하면서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 많이 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랬고요. 


여러 제품들의 블로그 후기가 많을 거에요. 많이 비교해보시고 정말 원하시는걸로 좋은 제품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일단 두개 구매하고 하나더 구매했는데요. 하나는 차량용입니다. ㅋㅋ 아이들과 장거리 운전하면 차안이 건조하기 때문에 하나 구입했어요.ㅎ


3가지 제품중에서 이 제품이 심야특가가 아니었으면 솔직히 뭘 사야할지 고민 많이 했을거에요.ㅎㅎ 다행이 두제품다 와이프가 괜찮다고 하네요. 이제 가습기도 샀겠다 아이들이 기침을 하거나 콧물을 흘리거나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쌀쌀한 겨울이잖아요.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그리고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