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닥터스 에어큐브 미니 USB가습기 특가 구매 후기

by 절짠 2017. 11. 29.
반응형

차량용으로 구매한 닥터스 에어큐브 미니 USB가습기 특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건조한 겨울 습도조절을 위해서 총 3대의 가습기를 구매하고 또 차량용으로 USB가습기를 구매하였습니다. ㅋㅋ 이것으로 가습기는 총 4대가 되었네요.^^ 두아이가 콧물과 기침으로 몇주째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병원에서는 별다른 이야기는 없고 그저 "습도가 중요합니다.~" 라는 말만 하니까 부모로써 이렇게 가습기만 사게 되네요. ㅠㅠ 집에 3대의 가습기도 모자라서 아이들 데리고 장거리 운전할때 차안이 습할까봐 이렇게 USB미니가습기도 특가로 떴을때 구입하였습니다.


집에 있는 가습기중에 1대는 집에서 사용한지 좀 되었고요. 이번에 두개를 더 구매하였는데요. 저와 같이 아이들 때문에 가습기를 어떤거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 하였으니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보시고 이런 제품도 있고 가습량은 어떠한지를 확인해보세요. 제가 포스팅 하는 가습기들은 다 제돈주고 구입한 상품들입니다.^^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뭐든 못하겠어요. 부모로써 말이죠.~



신일 무무가습기(SUB-BBR40) 후기 포스팅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후기 포스팅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자~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작년에도 차량용 가습기를 구매한적이 있었어요. 비슷하게 필터를 사용하고 컵등에 담가서 필터를 적셔서 사용하는 제품이었지만 하루 사용 후에 문제가 생겨서 바로 반품하였지요. 


이번에도 그런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차량용 가습기로 어떤 것을 살까 고민하면서 인터넷을 검색중에 닥터스 에어큐브 미니 USB가습기가 무려 60% 할인 특가가 제눈에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다른 제품이면 모르겠지만 닥터스 에어큐브는 첫째때 처음으로 가습기를 중고로 사서 사용했었거든요. 1년사용 후에 다시 중고로 팔았지만요. ㅋㅋㅋㅋ 그래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들어서 너무 저렴하게 구매하였네요.


다른 제품들과는 다른게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배송 되었답니다. 구성품은 USB미니가습기와 가습통 그리고 필터 여분 2개와 사용설명서및 보증서가 들어있어요. 아! USB선도 들어 있답니다. ㅎㅎ







  디자인이 이쁘고 심플하죠? 차량용 컵홀더에 넣으면 정말 이쁠거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장거리 운전때만 사용할려고 구매했는데 장거리 운전이 없는 때에는 제 사무실에 컴퓨터와 연결해서 사용하려고요.ㅎㅎ 개인용으로도 괜찮은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USB미니가습기와 가습통을 분리하면 이런답니다. 가습통을 분실하셨거나 파손 되었다면 너무 걱정마세요. 컵에 물을 담고 미니가습기를 넣으면 되니까요.^^







  미니가습기 구성품이에요. 필터가 2개나 더 들어있어서 좋고 거기에 USB선까지 정말 특가로 잘샀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요.








  가습기 색상은 총 3가지인데요. 핑크, 블루, 그레이 이렇게 있는데요. 전 남자라서 그런지 그레이가 가장 이뻐보여서 그레이색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USB선을 연결하니까 파란불빛이 켜지면서 가습기를 더 돋보이게 하네요.








  이제 제품도 살펴보았으니 가습량을 한번 볼까요? 처음에 가습통에 물을 담고 가습기를 넣은 후에 작동 하였는데 분무가 안되는거에요. 그래서 아~ 반품각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사용방법을 보니 필터를 물에 5초간 적신 후에 전원을 켜라고 되었더군요. ㅎㅎ


사용설명서에 적힌데로 차근차근 실행하니 잘 작동하네요. ㅎㅎ 이것도 역시나 분무량을 GIF(움짤)로 남겨 보았습니다. 처음엔 조금씩 나오던게 필터가 물을 흡수하고 나서부터는 잘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미니가습기다 보니 확실히 분무량은 적더라고요.






0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특가 가격입니다.^^ 뭐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죠. 원래 가격에 60% 할인된 가격이에요. 전 정말 싸게 득템했다는 생각을 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







  이렇게 또 하나의 가습기가 차량의 습도를 조절해줄텐데요. 가습기는 관리가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잘 관리해서 오래오래 사용해보자고요.


다음에는 가습기로 습도조절도 중요하지만 가습기 세척이나 실내 환기에 대해서 몇자 적어봐야겠습니다. 병원에서 습도가 중요하다고 하루종일 문을 닫고 습도높이려고 가습기만 주구장창 틀어주는것도 좋은 행동은 아니니까요.^^


이 포스팅으로 가습기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