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가성비 갑

by 절짠 2017. 11. 25.
반응형

가성비 굿 가습기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건조한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저희 집은 가습기를 안방에서만 한대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데도 집이 너무 건조 한거 같아서 인터넷에서 알아보다가 동보전자 가습기로 하나더 구매하였습니다. 


첫째는 밤마다 기침을 심하게하고 둘째는 밤마다 콧물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자는데요. 이번에 가습기를 한대 더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정말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가성비 괜찮은 가습기 하나를 찾았는데요. 그것이 바로 동보전자의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였습니다. 


저는 상품을 살때 후기를 정말 중요시 여기거든요. 이 상품은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약간 의심은 하였는데 결정적으로 구매하게된 계기는 후기가 너무 좋아서였습니다. 


자 그럼 동보전자 가습기 트로피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정말 오늘 배송받은 따끈따끈한 물건입니다. 디자인은 두가지가 있어요. 제가 구매한 스타일과 다른 하나는 도자기식으로 된 디자인입니다. 제가 구매한 DUB-900P 같은 경우는 핑크와 그린색이 있지만 전 핑크로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배송된 박스에 간단한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이 적혀있네요.^^ 사용방법은 한번 보시는게 좋아요. 처음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몰랐거든요. ㅎㅎ







  가습기 기능도 자세히 설명되어있네요. 용량은 1.6리터인데 최대로 가습했을때 시간은 6시간이라는 점이 약간 다른 제품들보다는 짧죠. 대부분 10시간~12시간 정도 가습하잖아요. 


최대로 가습했을때 시간이 짧은 이유가 있습니다. 최대 분무량이 많아요.^^ 밑에 움짤(GIF)도 만들었으니 한번 보시면 아실거에요.^^







  가습기가 안전하게 배송되기 위해서 포장도 튼튼하게 잘되어있네요. 이가격에 이런 포장? 하며 놀랐어요. 박스부터 포장 맘에 듭니다. 마지막에 가격보시면 정말 놀라실거에요. ㅎㅎ








  가습기의 사용 설명서는 당연히 들어있고요. 자세한 내용이 적혀있답니다.^^ 상품 보증에 대해서 서도 적혀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이고요 핑크색입니다.^^ 첫째딸을 위해서 핑크색으로 결정했어요. 둘째는 아들인데 아직 4개월이니 뭘 알겠어요. 

정말 포장하나는 맘에 확실히 들더라고요.







  짜잔 동보전자 진동식 초음파 가습기 DUB-900P 실제 모습입니다.^^ 전체가 플라스틱으로 이루워져 있는듯 해요. 내구성은 약한듯 합니다. 







  이제 물을 넣고 전원을 꼽아서 작동이 잘되는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이 가습기의 경우에는 조명기능이 있어서 가습기를 작동시키면 파란불빛이 들어오는데요. 아이나 아기가 있는 집에는 요런 조명이 참 고맙죠.


작동할때는 파란불 물이 부족할때는 빨간불 조명이 들어온답니다.~







  일단 가습기의 분무량을 중간으로 하고 틀어봤는데요. 적당히 잘나오는거 같았어요. 너무 저렴해서 물이 밖으로 새어나오면 어쩌나 분무가 안되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괜찮은 후기만큼 잘 작동하네요.







  자~ 이제 분무량을 최대치로 했을때 어느정도가 나오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가습기의 경우 분무량이 250~300ml/h인데요. 300정도면 분무량이 정말 좋은거거든요.







  사진으로 봐도 많이 나오는게 눈으로 보이시죠? 혹시라도 더 자세한 분무량을 원하실까봐 GIF(움짤)로도 올려놨습니다.^^ 보시면 분무량을 확실히 확인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0




  이렇게도 한번 저렇게도 한번 찍어서 올려보아요.^^ 좋은 정보는 같이 나워야 하기 때문이죠. ㅎㅎ





0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셨다면 가격은 대충 아실거에요. 하지만 전 한번에 할인을 더 받아서 정말 놀라운 가격에 구매하였답니다. ㅎㅎ

처음에는 가격때문에 한번 보았다가 구매평보고 구매결정을 하였습니다. 


포장에서부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가습기를 작동시키기전까지는 그냥 운이 좋아서 작동잘되는 제품이 왔으면 좋겠다 라는 심정이었는데 지금은 몇개더 구매할 의사가 생겼습니다. 고작 하루 작동해본 것이지만 몇일더 작동해보고 회사 사무실 제자리 하나 사서 두려고 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이가격에 이런 가습기 만나보기 힘들거든요. 너무 저렴하면 문제가 생길까봐 고민하게 되는데 이건 아직까지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고 분무량도 괜찮고 좋네요. 단점이라면 최대분무시 6시간이라는점 빼고는 가습기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한건 조금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요) 


가습기를 사려하는데 괜찮은 것들은 너무 비싸고 저렴한 것들은 혹시라도 문제 있을까봐 고민되실꺼에요. 전 정말 여러곳을 다 보며 비교하고 구매후기들도 꼼꼼히 다 보았거든요. 


저도 이 제품을 보고 혹시나 블로그에 올라온게 있으면 보고 결정해야겠다 했는데 이 제품은 블로그 후기가 하나도 없네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한자적어봅니다. 조금이라도 가습기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 꾹~누르는거 부탁드려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