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전 이렇게 사용했어요.ㅠㅠ

by 절짠 2017. 11. 28.
반응형


▶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 참 어렵게 이마트에서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찬바람부는 추운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이번엔 간단한 설문조사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무려 만원짜리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받게 되었습니다. 


상품권을 받자마자 와이프에게 의기양양하게 "먹고 싶은거 있으면 말해~ 다사줄께~"라고 말하며 사용하기 위해서 이마트로 향하였죠.(만원이 작으면 작은 액수일지 모르지만 전 자주 만원의 행복을 누르고 있거든요.ㅎㅎ)


오~ 이게 왠걸 이마트에 갔는데 지금은 지났지만 20주년 행사를 했었습니다. 무려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미국산 스테이크등심을 40%할인 하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할인조건으로 행사카드를 사용해야하는데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법한 카드들이더라고요. 총6개 카드사인지 8개인지 기억이 잘안나지만 그중 하나만 있으면 40%할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원래는 이벤트에 당첨된 기프티콘 만원만 쓰려고 했는데 고기에 눈멀어 무리하게 되었네요. 삼겹살과 목살은 인당 가져갈 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더군요. 하지만 미국산 스테이크등심은 무한이었어요. ㅋㅋ


아~갑자기 글이 삼천포로 빠졌네요. ㅋㅋ 결론은 집 냉동실에 삼겹살 4근과 스테이크등심 두덩이가 꽁꽁 얼려져 있습니다. ㅋㅋㅋㅋ


이것 저것 구매하고 기프트콘 만원사용과 고기특가 40%할인 하면 정말 얼마 안나오겠구나 하고 계산대에서 휴대폰의 신세계상품권 기프티콘을 계산하시는 분에게 보여주며 "신세계온라인상품권 사용이요~" 했더니 이래저래 해보시더니 저에게 청천벽력과 같은 말씀을 하시네요.


"고객님 이렇게는 사용 못하시고요. 상품권으로 바꿔오셔야 해요.~" 라고 말씀하네요.;; 제 뒤에 줄은 서있고 고객센터가서 바꿔올 수도 없고 그저 카드를 내밀며 "그럼 그냥 빼고 계산해 주세요~" 라는 말밖에 할 수 있는게 없었습니다.ㅠㅠ








전 그저 바코드만 띡~하고 찍으면 될 줄 알았거든요. 이거 저만 이제 알게된건가요?ㅠㅠ 그리하여 기프티콘은 사용도 못하고 결제하게 되었습니다. 옆에서 와이프의 따가운 눈총을 받으며 말이죠. 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이 삼겹살과 목살은 40%할인 받았어요. ㅋㅋㅋ


그렇게 계산을 끝내고 상품권 판매하는 곳으로 가서 아주 간단하게 기프티콘 상품권을 바꿨답니다. 









  상품권을 사용안했으니 어쩌겠어요. 다시 다음날 이마트가서 또~ 삼겹살을 사고 스테이크등심도 또~ 구매하였습니다. ㅋㅋㅋ(목살도 사고 싶었는데 목살은 진작에 매진되었네요.) 그리고 전날에 바꿔놓은 상품권을 사용하였고요.^^


집 냉장실에는 지금 삼겹살과 등심이 꽉 차있네요. ㅋㅋ 저와 같은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없길 바랍니다. ㅎㅎㅎ 만원에 행복을 누리려고 갔다가 고기만 듬뿍 샀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