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다이소에서 패션마스크 득템 이것이 겨울 필수템^^

by 절짠 2017. 11. 20.
반응형


▶ 다이소에서 득템한 성인남녀공용 마스크 


  제가 감기에 걸렸습니다. 아이들에게 감기 옮기지 않기 위해서 다이소에 마스크를 사러갔는데요. 그냥 평범한 마스크를 사러갔다가 제눈에 확뛴 마스크가 있었는데요. 바로 검정색 부직포마스크였습니다. 가격도 괜찮은데 무려 12개씩이나 들어있네요. 


천원에 12개씩이나 들어있다니 이건뭐 그냥 꼭 사야겠더라고요. ㅋㅋ 4중구로 먼지를 완벽차단하고 3D입체 가공 기능성 코 지지대등 여러 기능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맘에드는건 마스크를 쓰면 의외로 패셔너블하고 괜찮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씻지 않고 잠깐 뭐사러 나갈때 모자쓰고 마스크쓰면 아주 편합니다.ㅎㅎ






  아이들 감기옮을까봐 샀는데 정말 다이소에서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가끔가다가 다이소에서 괜찮은 아이템 나오는데 이것 또한 다이소 인기템이 될듯하네요. 요건 그저 제생각입니다. ㅎㅎ








  마스크 하나라도 패션에 신경쓰시는분들이라면 정말 추천합니다.^^ 학생들이 많이 좋아할거 같아요. 마눌님도 마스크한번 써보더니 밖에 나갈때 마스크쓰면 신경안써도 된다며 저보다 더 많이 사용하네요.ㅎㅎ 


다음에 또 가격대비 훌룡한 아이템이 나오면 바로 사서 사용해보고 포스팅 해야겠네요.^^ 요즘 많이 춥고 미세먼지도 약간씩있는데요. 패션도 챙길겸 다이소에서 검정부직포마스크하나로 해결하세요.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