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GS&POINT 특별이벤트 황금50돈의 주인공은? 설마 나?

by 절짠 2017. 11. 9.
반응형

▶ GS&POINT 황금이벤트 황금50돈의 주인공은?


  그 주인공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풉;; ㅋㅋ 지금 GS&POINT 홈페이지에서 엄청난 이벤트를 하고있는 아시나요?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이벤트 응모 쿠폰이 지급됩니다. 마트에서 100원짜리 사탕을 사더라도 포인트카드와 같이 계산한다면 이벤트 응모 쿠폰을 받게 되는데요. 


전 집앞에 GS마트가 있고 차량 충전을 할때는 GS충전소로 간답니다. 그리고 GS&POINT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하루에 한개씩 이벤트 응모 쿠폰이 지급되니 이번 황금 50돈의 주인공이 한번 되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와같이 주인공이 한번 되어봅시다. 풉; ㅋㅋㅋ


GS&POINT 홈페이지

http://www.gsnpoint.com/


  제가 GS&POINT 홈페이지 바로가기까지 남겨드렸습니다. 다 같이 주인공이 되기위해서죠. 에헴;; 홈페이지로 넘어가시게 되면 눈에 바로 뭐가 보이죠? 황금 황금 금금금이 보입니다. 이제껏 GS&POINT에서 많은 이벤트를 응모하였지만 한번도 당첨된 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당첨안된거 다 용서할테니 이번에만이라도 당첨된다면 그동안에 일들은 다 잊어주겠다 GS&POINT여~" 풉;;


GS&POINT에 회원이 가입되신 분들은 빠르게 응모를 진행하실 수 있고요. 그렇지 않은 분들은 당연히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요샌 예전과 다르게 빠르게 회원가입이 되어서 참 좋아요.^^ 회원가입할때 주민번호 넣는게 그렇게 싫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너무 좋습니다.





  자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황금이벤트 기간은 2017.10.10~11.30까지입니다. 아직 20일 넘게 남았어요. 요즘 하루에 한번씩 꼭 집앞 GS마트에 간답니다. 포인트카드를 들고요. 깜박하고 안들고 가도 괜찮아요. 휴대전화번호 입력하면 되니까요.^^ 포인트 적립 안하면 응모쿠폰이 안받아지니 꼭 GS에 관련된곳에서 돈을 쓰셨다면 포인트를 적립하셔야합니다. 황금을 위하여!





  전 많은 욕심 없어요. 순금 2돈짜리 황금 열쇠만 주구장창 찍고 있답니다. 이글을 보시는 님들이라면 황금열쇠는 피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왜냐 황금열쇠의 주인공은 저니까요. 풉;; ㅋㅋ 마음은 거북이와 돼지가 갖고 싶네요. 진짜 황금 열쇠 되면 상품권 이벤트 한번가야겠네요. ^^




  쿠폰획득 방법은 위에 말했듯이 포인트를 꼭 적립하셔야 합니다. 앗? 하루에 몇번이라도 가서 포인트 적립하면 그때마다 쿠폰주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각 사별 1일 1개)라고 적혀있네요. 뭐가 맞는건지 ㅠㅠ 주유소나 충전소에서 행운번호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주유하실때 직원한테 물어봐야겠네요. "행운번호 주세요!!" 라고요.





  전 뒤늦게 이벤트를 알아서 오랜만에 GS&POINT 홈페이지에 왔는데 소멸된 응모쿠폰도 많았겠죠? 진작에 알았어야하는건 아쉬었어요. 괜찮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적당한 때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지금부터라도 하루한번씩 꼭 로그인해서 응모해주겠어요. 


에겐 아직 12척의 배가...;; 이게 아니죠;; 저에겐 아직 6개의 이벤트 응모 쿠폰과 5개의 GS칼텍스 BONUS 카드가 있기 때문에 꾸준히 응모 해주겠습니다.^^ 11월30일까지 그래도 이 이벤트 때문에 즐겁게 기대되겠네요. 꼭 월요일에 로또사면 토요일까지 당첨되면 어떻게 하나 고민하는거 와 비슷한거 같아요. 풉;;





  11월 30일까지 열심히 응모하자고요.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