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진안홍삼축제 대박 출연진과 행사 일정 및 모든 것 (10.19목~10.22일)

by 절짠 2017. 10. 14.
반응형




▶ 진안 홍삼 축제



  진안에서 2017.10.19목~22일요일까지 4일간 엄청나게 큰 축제 진안홍삼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 장소는 마이산 북부 마이돈테마파크 입니다. 진안군과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에서 주관하였고 농림축산식품 부와 전락북도에서 후원하였네요.


◈ 잠시 홍삼의 유래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실까요. 

  산신의 계시로 시작된 최초의 인삼재배 전라도 화순군 동복면 유천리에서 최씨라는 여자가 산신의 계시로 종자를 얻어 우리나라 최초로 인삼 재배를 시작하고 이를 전파하였다는 설이 있다고 합니다. 중경지는 김창강찬 토산물 항에 기재되었고, 전북 진안지역에서는 일찍부터 재배가 이루어지고 있는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진안 홍삼 축제는 2013년 부터 시작 하였네요. 2014년에는 4월16일 세월호 사건으로 인하여 취소가 되었다고합니다. 




◈ 이번 진안 홍삼 축제의 주요 공연일정과 대박 출연진들을 소개합니다.


  20일 금요일 화끈한 불금을 책임질 DJ KOO가 멋진 EDM 파티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독창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를 준비하였고 선사한다고 합니다. 와~ 신나는 밤이 되겠네요. 저도 가서 30대 후반의 열정을 뿜고 싶네요. 


  ※ 성인들이 기뻐한 소식입니다, 성인들에게는 성인 인증 팔찌를 배부한다고 해요. 

     (비 성인도 입장은 가능합니다)

     팔찌 착용자는 대박 홍삼주 or 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한다고 합니다. 소리질러!!!! 더욱더 가고싶습니다.




  21일은 역대급 트로트 페스티벌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정말 트로트계의 대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하니 토요일 오후 5시에는 꼭 멋진 공연을 보시기 바래요. 공연은 마이산 북부 마이돈 테마파크 광장의 특설 무대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22일에는 열린 콘서트가 진행되는데요. 이번에도 트로트계의 대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네요 이번 진안 홍삼 축제는 출연진들이 정말 대단하네요. 멋진 공연들이 요일별로 있으니 풍성한 축제가 될 것 같아요.




  ◈ 주요 행사 일정표


  이번 축제의 프로그램명은 충전이네요. 홍삼의 활력을 불어넣는 충전의 의미인가봐요. 프로그램 이름도 재미있어요, 행운충전프로그램, 재미충전, 활력충전, 힐링충전, 건강충전등 이렇게 있고요. 건강충전소는 (주무대)에서 행복충전소는 (광장)에서 활력충전소는 (로컬푸트 부무대)에서 있습니다. 


  꼭 보고참여하고 싶은 행사가 있다면 일정표를 잘 보시고 요일별로 어떤 행사에 참여할 것인지 미리 미리 계획하는 것도 축제때 행사장에서 시간낭비하지 않으실거에요.




  밑에 이미지에 행사장 배치도가 있으니 지도를 스마트폰에 저장하시면 행사 안내도가 없더라도 쉽게 찾아 갈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있으신 부모라면 화장실과 수유실은 필수이니 잘 확인하셔서 아이가 힘들어 하지 않게 미리 미리 준비하면 좋겠죠? 그리고 축제때 엄청난 인파로 아이들을 잃어버릴 수 있느니 아이 손 꼭잡고 다니자고요.




※ 축제장 진입로가 하나인 관계로 통행에 어려움이 있을거라고 합니다

가급적 차량은 축제장 진입로 밖의 셔틀버스 타는곳 근처에 주차하고 셔틀버스를 이용하시기면 

인상쓰는일 없이 재미있게 축제를 즐기실거에요.


밑에 이미지에서 곧 곧에 주차장을 잘 확인하시고 안전한 주차 하시길 바래요.



★ 셔틀버스 노선


  차를 안가지고 오신분들 많으실거에요. 주차하기도 힘들고 많이 밀리기에 운전하기도 힘들죠. 감사하게도 이번 행사가 큰 행사인만큼 셔틀버스를 운행하는데요. 


 ◈ 운행기간은 행사기간과 같은 2017. 10. 19(목)~10. 22(일) 4일간 이고요.


 ◈ 운행코스 및 운행시간은 09:00~행사 종료시까지라고 합니다.

     19일(목요일)~20일(금요일)까지는 20분 간격으로 운행

     21일(토요일) 5분 간격으로 운행

     22일(일요일) 15분 간격으로 운행한다고 합니다. 

 ◈ 셔틀버스 노선

     만남의광장 → 시외버스터미널 → 시장교 → 진안초등학교 → 천주교진안성당 → 진안로타리 → 축제장이고요 

     셔틀버스는 전용차선을 확보 운영한다고하니 많이 이용하자고요. 

     (행사장으로 갈때 차량 때문에 기다리는 일은 없겠네요^^) 셔틀버스 노선 잘 확인하시고요. 기다림에 지치지       말고 즐겁게 행사를 즐겨보자고요.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밑에 링크를 클릭하여서 진안 홍삼 축제 홈페이지로 이동하여서 더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시고 계획짜고 준비해 보세요. 이번 진안 홍삼축제는 정말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이 있는거 같아요.

대스타들의 대거 참여와 멋진무대도 마련 되어있다고 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실 것 같네요.



진안 홍삼 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