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입맛이 없을땐 군산 옥산면 호남메밀막국수집에서 한끼 해결하세요

by 절짠 2017. 9. 21.
반응형

▶ 군산 NO.1 메밀막국수집 호남 메밀 막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너무 좋아요 지금은 무엇을 먹어도 맛있고 입맛도 좋고 할 시기죠 말이 살찌우는 계절 가을이 돌아 왔어요~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며 계절 중에 하늘이 제일 높다고 하죠~

하지만 몇일전으로 돌아가보면 습하기도 하고 덥기는 또 무지 더웠어요 그때 입맛없을때 자주 찾아가곤 했던 군산 최고의 메밀막국수집 호남 메밀 막국수를 소개합니다~


  호남 메밀 막국수집은 옥산방면으로 길따라 쭉 들어가시면 언덕쪽 길가에 위치하고있어요

주차장은 넓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지만 가끔씩 주말점심시간에 보면 주차장이 꽉차 있을 경우가 발생하니 그럴땐 어쩔까요? ㅋㅋㅋㅋ 저희는 다행스럽게도 항상 차가 많다도 주차자리는 있었으니 주차걱정은 NO 

이상하게도 이곳에 오면 옥산에 가끔가는 맛집인 노방촌이 생각나에요 비슷한 구조여서 그런가봐요~

다음기회에 노방촌에 대해서 포스팅해야겠어요 군산 오리고기 NO.1이니까요 ㅋㅋ





☎ : 063-464-2324

주소 : 전북 군산시 옥산면 대위로 137 (지번) 남내리 361 숲속가든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와우 이곳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사장님의 마음씨는 넓으시네요 보통이나 곱배기나 가격은 동일합니다

양것 자기가 먹고 싶은만큼 주문하시면 되겠죠? 남기시면 안돼요~!!

저 메뉴판에는 없지만 이것에서는 동동주도 팔아요 그것도 한잔도 주문가능합니다~ 저희는 가끔씩 한잔 시켜놓고 반반 나눠먹곤 하지요 ㅎㅎ 딸이 이건 뭐야 라고 물어보면 어린우유야~ 라고 말했던 기억이 나요 ㅎㅎ





딸님은 이곳에서 메밀전과 만두를 사랑한답니다 ㅎㅎ 메밀막국수는 잘 안먹어도 다행이도 전하고 만두는 잘먹네요

그래서 이곳에 오면 항상 메밀전과 만두를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식당에 와서 아기가 맛있게 잘먹으면 얼마나 고마운지요~ 안먹겠다고 때쓰면 식당에서 밥을 먹고 나온건지 아기와 사투를 벌이고 나온건지 음식맛을 느끼지도 못하고 힘은 힘대로 들고 그렇죠~ 





  ★ 짜잔 제가 가장 즐겨먹는 메밀 비빔막국수 입니다~ 음 이곳에 10번온다면 7번은 비빔으로 먹는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메밀 냉막국수도 맛있답니다 냉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셨는데 반찬으로 나오는 열무김치를 듬뿍 넣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메밀전을 맛있게 먹는 방법 반찬으로 열무김치와 같이 나오는 양파짱아치와 같이 전과 먹으면 그 맛은 두배가 된답니다~ 양파짱아치하고 전하니까 갑자기 서울 광장시장에 순희네빈대떡집에 녹두빈대떡과 고기완자가 생각나네요 그곳도 양파짱아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만원에 행복을 느끼고 올수 있는곳이죠 ㅎㅎ 또 삼천포로 빠졌네요 ㅋㅋ 이곳 비빔막국수에는 막국수가 건포도가 들어있다 없다? ㅎㅎ 메밀비빔막국수에는 건포도가 들어있어요 씹는 맛을 더욱 느끼게 해주죠~ 







 ㅎㅎ 딸이 좋아하는 메밀전과 감자만두가 입니다 전 감자만두보다는 꿩만두가 더 좋아요~ 다음엔 전병도 주문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반찬이 더 필요하시다면 열무김치며 양파짱아치며 맘것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남기면 안돼요!!






  오늘도 어김없이 손님은 많이 있지만 맛은 변함없네요 점심이나 저녁때 무엇을 먹을까 고민중이시라면 군산 옥산면에 위치한 호남메밀막국수집에서 막국수 한사발 호로록 하세요~ 양이 크신분들은 곱배기 외쳐주시고요 보통과 곱배기 가격은 동일하니까요~^^ 


오늘의 명언


"가장 현명한 사람은 자신만의 방향을 따른다."

 The wisest men follow their own direction


에우리피데스(고대 그리스의 비극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