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SKY캐슬 김서형 술자리에 끝까지 남아있는 이유? 아~ 너무 웃겨ㅋㅋ

by 절짠 2019. 2. 11.
반응형

※ 아는형님 김서형, 오나라 출연! 역대급 역대급 ㅋㅋ


안녕하세요.^^

최근에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SKY캐슬이죠. 그런데!

정말 미친연기로 손에 땀을 쥐게한

김서형과 오나라가 아는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완전 역대급!!


최근들어서 너무 잼있게  본 것 같아요.ㅎㅎ

이건 무슨일이 있어도 봐야합니다.

특히나 SKY캐슬을 보신 분들은 말이죠. ㅋㅋ


김서형과 오나라의 반전매력에 

완전 반했는데요. 너무 웃겨서 혼났습니다.


특히나 김서형이 술자리에 끝까지 남아있는

이유? 혹시 아시나요? ㅋㅋ 


김서형 너무 좋아요. ㅋㅋ







아 진짜 아는형님에서만 볼 수 있는

김서형의 본 모습 확인하세요. ㅎㅎ


진심 대박입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