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미운우리새끼 3일간 운동못하는 김종국을 볼 수있을까?

by 절짠 2019. 1. 24.
반응형




※ 스파르타꾹의 귀환 미운우리새끼


안녕하세요.^^

혹시 운동을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운동을 싫어하시나요?


이번화의 미운우리새끼를 보시면

운동을 정말 싫어하는 동생들과

운동을 하루라도 못하면 절대로

안돼는 스파르타꾹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그러면서 벌어지는 재미난 에피소드들을

만나보시죠.^^ 저도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롯데타워를 오른다니 저도 한번

꼭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 김종국 같은 형이 있다면 피곤하겠지만

몸짱과 건강을 얻을 수 있겠어요.^^


돈가스로 인해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바로 확인하시죠. ㅎㅎㅎㅎ








와 다음주가 매우 기대되지 않나요?

ㅋㅋㅋ 최후에 웃는 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동생들이 40분안에 계단을 다 올라서 

스파르타꾹이 3일 동안 운동을 못하는 것도

정말 재미있을듯한데요. 정말 다음주가

기대됩니다. ㅎㅎ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