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흥자매 출격 너무 잼있어!

by 절짠 2018. 11. 21.
반응형



※ 미운 우리 새끼 흥자매 출격 너무 잼있어!


안녕하세요.

일요일에 방송되었던 미우새에 드디어

첫 여성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요즘대세 홍진영인데요.

등장부터가 남다르네요.ㅎㅎㅎ






첫등장이 게임시작? ㅎㅎ

역시 홍진영 답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PC방에서 친구와 가끔하는 배그!


실력이 장난아닌듯 합니다.






홍진영씨가 게임에 집중하고 있을 때

어디선가 등장한 인물!!!


바로 홍진영님의 언니 홍선영씨!!

등장부터 포스가 남다르네요.ㅎㅎ


주제의 시작은 게임과 식사!

게임에 빠져있는 홍진영님과

밥을 먹겠다는 의지에 불타오른

언니 홍선영님 ㅋㅋㅋ


이때부터 꿀잼이 시작되는데요.






게임에 빠지면 이렇게 된답니다. ㅋㅋㅋ






이날 미우새 어머님들이 아주 난리가

났었습니다. ㅎㅎㅎ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왜 흥자매인지 바로 알 수 있는

홍자매의 일상을 보여주는데요.


역시 자매는 자매구나 라고 느꼈네요.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춤추는 사이

배달했던 음식이 도착하고 식사를

시작하는데...


여기서부터 너무 잼있어요.






새로운 먹방 신흥자로 떠오른 언니표 먹언

대표주자 홍선영님ㅋㅋㅋㅋㅋㅋ


언니표 먹언 보고 빵터졌지만 먹언 표현이

너무 다가와서 그런지 역시 먹언니답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저녁을 위해서 마트를

가는 도중에서 두 흥자매는 멈추지 않네요.


끝없이 흥에 취해 춤추고 노래부르고 

정말 대단해요. ㅎㅎㅎ






이날 방송 후에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녹색창 검색 1위라는 순위를 계속 유지하였고

시청률이 무려 20프로를 넘었다고 하네요.


저도 보고 흥자매의 매력에 푹빠졌는데요.

방송을 보신분들 정말 다음주가 기대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