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내 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소지섭이 총에 맞았어요ㅠㅠ

by 절짠 2018. 11. 1.
반응형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이 총에 맞았어요ㅠㅠ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입니다.


이 드라마도 이제 곧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줄거리

결국 킹스백의 정체를 알게 된 애린(정인선)

지연(임세미)은 그런 애린을 자신의 

정보원으로 채용하려고 하는데...


한편, 본(소지섭)은 용태(손호준)의 지문

조회 결과 서류를 보게 되고...


용태는 제이인터내셔널로 들어가려다가

낌새에 멈칫하는데...


이번 회차의 하이라이트라면 당연

소지섭이 모래시계를 찾으려고

제이인터내셔널로 향합니다.






제이인터내셔널에서 요원들에게

발칵되어 추격전이 이뤄지는데요.






육교 위에서 포위되는 본(소지섭)

소지섭이 이번 드라마에서 참 멋지고

재미있고 미소를 짖게 만드는 캐릭터

라고 생각이 드네요.^^






포위된 본 앞에 몰래 나타난 마법사

요즘 대세 배우 케이역을 맡은

조태관님입니다.^^


요즘 예능프로 궁민남편에서도

출연해서 기대를 모으고 있죠?^^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는 마법사

클리너역을 맡은 킬러입니다.






마법사를 확인한 본 달아나다가

마법사가 쏜 총에 맞고 물 속으로 

추락하는데...






모래시계에 중요한 무언가가 있다!





일 때문에 본방사수는 못하지만 

한번에 몰아서 꼭 보고있네요.^^


잼있네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