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일드추천 오늘부터 우리는!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

by 절짠 2018. 12. 7.
반응형




오늘부터 우리는이 드라마도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혹시 80년대에 태어난 분들이라면 거의

알고 있을 법한 만화책이 있죠!


바로 오늘부터 우리는! 전 고등학교때

정말 재미있게 봤던 만화중에 하나인데요.

수업시간에 국어책이나 국사책 펼치고

공부하는 척 하면서 그 안에 만화책을 넣고

아주 재미있게 보았던 추억이 있는데요.


그대 이 오늘부터 우리는을 아주 재미있게

봤던게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그때 그만화가 20년이 지난 지금 드라마로

방영중입니다. ㅎㅎㅎ


간단 소개라면 주인공 콤비가 불량 학생들과

싸우거나 소동에 휘말리는 모습을 그린

청춘 코미디 드라마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드라마의 시작은 주인공 콤비인

미츠하시와 이토 신지가 만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날라리가 되기 위해서 미용실에서

만나는 콤비^^






이토는 그냥 돌아가지만 미츠하시는

머리를 하러 이발소로 들어가는데!! 그때


크로우즈 제로의 오구리 슌의 등장!

등장부터 포스가 남다르네요. ㅎㅎ


역시 스즈란~






미츠하시에게 싸우지말라는 충고를 해줍니다.^^






아 진짜 청춘코미디물이라서 약간 특유의

일본스러운 오바스러운 연기를 볼 수 있는데요.

약간 적응 못하는 부분도 있지만 정말

재미있는 부분들도 많아요.^^


미츠하시군은 약간 양세찬 닮지 않았나요?

ㅋㅋㅋ볼 때마다 이미지가 떠오르네요. ㅋㅋ






전학생 소개를 하는 도중 또 만나는

미츠하시와 이토 신지^^ 이때부터 너희는 콤비!






간단히 1화 줄거리를 알려드리자면,


평범한 일상에 의문을 느낌 고등학생 미츠하시 타카시는 전학을 계기로 금발에 파마를 하고 날라리인 척 전학 신고식을 치른다. 하지만 등교 첫날, 미츠하시는 자신과 같이 전학생으로 나타난 이토를 보고 놀라고 만다. 실은 전날 같은 미용실에서 이토와 우연히 마주치고 만 것이다. 어제까지 날라리가 아니었던 자신의 정체를 이토가 폭로하지 않을까 미츠하시는 초조해하고, 이를 알 리 없는 같은 반 불량배들은 미츠하시를 옥상으로 끌고 가는데...


이렇게 시작됩니다.^^

제가 이 일본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정말 웃긴 배우가 있어서 보고 있어요.


두분인데요. 그 두분중에 한분인 미츠하시와

이토의 담임선생님! 아 진짜 캐릭터 대박이에요.

진짜 너무 웃겨요. ㅎㅎㅎ






얼굴부터가 그냥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그러는 사이 10명을 물리진 미츠하시와

이토 신지 그렇게 소문이 나게 됩니다.







만화책에서 항상 미츠하시에게 당하는

이마이인데요. 싸움은 잘하지만 머리가

나빠서 늘 당하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ㅎㅎ


하지만 의리만은 최고입니다.^^






혹시 하시모토 칸나라는 배우를 아시나요?

어렸을 적부터 무지 유명했죠?


이렇게 청순하고 귀여운 하시모토 칸나가

글쎄...






이렇게 변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 신지의 여자친구역으로 나오는 하야카와

여고의 짱! 하지만 이토 앞에서는 180도

변하는 여고생입니다. 


이토 앞에서는 어쩜 사르르 녹는 애교를 부리는지

너무 귀옆고 웃겨요. ㅎㅎ


하시모토 칸나의 눈동자를 보면

정말 빠져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미츠하시를 좋아하는 아카사카!

그역을 맡은 세이노 나나입니다.^^


이 배우도 매력적이죠. ㅎㅎ

제가 이 드라마를 보는 이유는 단 하나!

아카사카의 아버지 역으로나오는 분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요. 전 정말

이분 때문에 오늘부터 우리는 보는거 같아요.







바로 이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겨요. 저 진지함에서 갑자기 터져나오는

말더듬과 말투가 진심 배터지도록 웃깁니다.


미츠하시와 이토의 선생님도 그렇고

특히 아카사카 아빠로 나오는 배우!!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

말이 필요없어요. 보시면 아실겁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이라는 만화책을 본지가

20년이 지나서 그런지 드라마로 보니 

내용이 그랬나? 쉽지만 그때 그시절이 

생각나면서 재미있게 보고있네요.^^


특히 선생님가 아카사카 아버지 정말

대박입니다. 함박웃음을 줘서 감사하네요.^^


7화까지 방영중인데요. 쭉 보렵니다.

많은 웃음 줬으면 좋겠네요.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