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요거 잼있네 ㅋ

by 절짠 2018. 11. 28.
반응형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안녕하세요.

요즘 뭐 재미난 것 없나 이리저리 찾고

있는데 이번주부터 시작한 드라마가 

있더라고요. 제목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가 아형을 보다가 윤균상과 김유정이

출연하여서 왜출연했지? 하고 의아해 하고

있는데 드라마 홍보를 위해서였더라고요.ㅎㅎ


제목이 뜨겁게 청소하라 이길래 이건 무슨

내용인거지? 하고 궁금하더라고요.


1회의 시작은 놀이터에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나오며 여자아이가 코딱지를 

손가락으로 튕겼는데 그게 남자아이의

입으로?;;;; 그러면서 윤균상이 잠에서 깨어서

손을 씻는 장면부터 시작하는데요.


딱 주인공인 윤균상(장선결)이 결벽증이

있어보이더라고요.^^


그러다 장선결이 아끼는 사연이 있는 

로봇청소기(금자씨)를 잊어보리고 우연히 

버려진 로봇청소기를 발견한 김유정(길오솔)






그렇게 두 주인공이 로봇청소기로 인하여

서로 연결되는 무언가가 생기는데요.


이때 길오솔은 짝사랑하는 남자가 있습니다.

대학선배!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을 하여서

오솔이 아버지 일을 도와주는데 거기서 

선배를 마주치고 선배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 이리저리 도망다니다가


이슈가 되버리는 상황!!






거기서 또 선결과의 만남

좋아하는 선배를 피해 말탈을 쓰고

보상을 받으려는 선결!






탈을 벗고나니 말탈속에 있는 사람은

오솔 그걸 보게된 오솔의 짝사랑 대학선배;;ㅠㅠ






그 후에 모음자리에서 오솔을 위로하며

친근하게 다가가는 선배 이때부터 선배와

관계가 연인사이로 발전하는가? 했습니다.^^






하지만 선배는 오솔이 말탈을 쓴 당시

상황이 유튜브에 올라와서 유명세를 타자

본인의 일에 이용하려고 하였고, 선배는

악질 바람둥이?;;






엘리베이터에서 바람둥이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오솔의 선배에게 응징을 하는 선결

이때 진짜 많은 시청자 분들이 사이다였을거에요.


속시원하더라고요. ㅎㅎㅎ







그 후 오솔이 로봇청소기(금자씨를) 

선결에게 돌려주는데! 글쎄 선배에게 주려고

샀던 선물과 편지도 같이 주고 말았네요!!!!!! ㅋㅋ


전 이장면이 최고의 1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

진짜 빵터졌어요. ㅎㅎ


선결이 본 편지에는 "처음 본 순간부터

고백하고 싶었어요. 오빠...."


"오늘부터 우리 1일?" 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선물은 바로 코끼리팬티!!!! ㅋㅋㅋㅋ

진심 배잡고 웃었네요.ㅎㅎ


이거보고 2회가 너무 궁금했답니다.






아니 누가 안놀라겠어요. ㅋㅋㅋㅋ






로봇청소기(금자씨)를 주고 선배에게 줄 선물도

같이 준 것을 알고 까무러치는 오솔!!! 어떻게해;; ㅋ






충격적인 엔딩으로 1화가 끝났는데요.

2화도 다시보기로 보렵니다.^^


너무 잼있어 잼있어.^^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