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내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소지섭이 너무 웃겨요^^

by 절짠 2018. 10. 11.
반응형



※ 내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드라마에 푹~빠져있는데요.

9월말에 1화로 시작한 내뒤에 테리우스

라는 드라마에 푹빠졌습니다.ㅎㅎ


일단 소간지 소지섭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첫화부터 소지섭이 

망가지는 모습이 너무 웃기고 잼있네요.^^


출현은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

양동근등이 출현하는데요.


정인선이라는 배우는 처음보는 

배우같이 느껴지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잠시후

이미지에 나올 때 알려드릴께요.ㅎㅎ


1화는 소지섭의 진지한 등장으로

시작하며 아이들이 등장합니다.






두아이의 엄마로 나오는 배우 정인선

그녀는 누구인가? 얼굴이 낯이 익죠?


혹시 매직키드마수리라고 아시는지요.ㅎㅎ

아역배우 출신이기도 하죠. ㅎㅎ


데뷔 23년차 배우기도 합니다. ㅋㅋ


약간 보아를 닮은 듯 한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두아이의 엄마인 정인선과 소지섭의

만남은 아이들의 장난으로 시작되는데요.


두아이의 장난으로 정인선과 소지섭의

첫만남에서 헤딩으로 시작하죠. ㅎㅎ







의문의 사나이 특수요원인 것 같은데

이걸 어쩐다?;; 정인선의 헤딩으로


코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지섭에게 이런 모습이? ㅋㅋ


아 진짜 웃겼어요.







이번엔 악역으로 돌아온 손호준

제가 장나라와 함께 출연한 

고백부부를 정말 눈물까지 흘리며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그때 드라마는 정말 와이프와 

제 상황과 너무 비슷해서 너무 

재미있게 본 드라마 중에 하나에요.


와이프가 정말 폭풍공감을 했었죠.ㅎㅎ






여기서 킬러에게 무언가를

지시하는데요.






한편 정인선의 남편으로 출연한

양동근 등장^^


등장과 동시에 와이프인 정인선과

대판 싸우고 정인선의 가출~ ㅎㅎ


양동근이 말 실수를 했네요.

육아는 정말 힘들죠. ㅎㅎ






소지섭은 정인선이 본인을 감시하는

요원으로 알고 있는데요. ㅎㅎ


여기서 또 잼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소지섭 ㅎㅎ 장난감 총을 피하다가

비오는날 물범벅이 됩니다. ㅎㅎ


1편에서 너무 친근하고 잼있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는 거 아닌지;

잼있잖아~ ㅎㅎ






그러는 사이 정인선은 양동근의

또 다른 모습에 감동하고 남편의

선물과 맛있는 저녘밥을 준비하는데...


집 주차장에 도착한 양동근! 하지만

킬러가 중요인물을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리고 킬러에게

딱 걸린 양동근! ㅠㅠ






열심히 도망가 보지만 집앞 엘베에서

바로 잡히고 마네요. ㅠㅠ 


양동근은 1화에서 끝? 설마?






그렇게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눈앞에서 본 정인선 ㅠㅠ


뭐가 어떻게 진행되는건지;;

이때 꼭 정말 보아인 줄 알았답니다.






그렇게 1화가 마무리 되는데요.

2화부터는 어떤 스토리로 이어갈지

3년만에 모습을 드러낸 특수요원

소지섭과 갑자기 남편을 잃은 정인선

다음화가 기대되네요.





그리고 조연에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배우도 나온답니다.^^


이제부터 또 보게 될 드라마 하나 추가요!! ㅎㅎ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