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MLB 포스트시즌 1선발 류현진 경기결과

by 절짠 2018. 10. 5.
반응형








 ※ MLB 포스트시즌 1선발 류현진 경기결과


안녕하세요.^^

오늘 지금 이순간 MLB NLDS GAME1경기를

중계중인데요. 지금 5회까지 류현진 선수가 너무 

잘던져주고 있어서 너무 뿌듯합니다.


5회까지 무실점 피칭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투수로써 위풍당당 그자체네요.^^


그럼 4회와 5회 류현진 선발 하이라이트를 볼까요?


1번타자 작 피터슨이 보이시죠? 지금 상황은

류현진이 4회에 안타를 쳐서 1루로 나가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작 피터슨이 선제 솔로 홈런을

쳐주었죠. 오늘 활약이 기대됩니다.^^






4회를 마무리 하고 5회초 투수로 돌아온

류현진 입니다.






5회 첫타자를 삼진으로 가볍게 마무리~






두번째 타자도 아웃으로 처리~






투아웃 세번째 타자에게 안타를 허용하는데요.






오늘따라 류현진선수가 멋있어 보이네요. ㅎㅎ






5회 네번째 타자에게 아쉽게 안타를 맞아서

투아웃 1,2루 상황이 되었습니다.


중요한 경기이니 만큼 모두 류현진에게 모여서

이야기를 하는거 같은데요. 아직 투구수는

72개 7회까지는 던질거라 생각되네요.






다섯번째 스즈키 높게 뜬 공을 푸이그가 

열심히 달려서 아슬아슬하게 잡아냅니다.


이렇게 5회가 위기 속에서 마무리가 되네요.

아직까지 무실점 오늘 경기 꼭 이기리라고 봅니다.






5회말 다저스의 공격은 점수 없이 끝나고 

6회 애틀란타의 공격이 시작됩니다.


류현진 화이팅 오늘 경기 결과는 당연 류현진의 승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