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TORY

히든싱어5 왕중왕전 우승자는 바로?!~^^ 꿀잼

by 절짠 2018. 9. 28.
반응형




※ 히든싱어5 왕중왕전 우승자는 바로?!~^^ 꿀잼


안녕하세요~차군입니다.

어제 길을 편의점에 들렸다가 우연히

편의점에 들어져 있는 TV를 보았는데요.


히든싱어가 방송되고 있더라고요.

그것도 왕중왕전이 말이죠. 그 잠깐사이에

보았는데도 너무 잼있어서 집에와서 바로

다시보기로 보았답니다.^^


알고보니 히든싱어5 왕중왕전이었더라고요.

JTBC에서 일요일 22:30~00:30 방송하네요.


이번 편은 시즌5 각 편 왕중왕전 진출자

13명이 펼치는 대결입니다.


TOP3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밀고

밀어내는 장면이 연출되는데요. 전현무님

특유의 긴장감 유도가 보는내내 심장을 

쫄깃 쫄깃하게 만든답니다.^^







왕중왕전 능력자 13명 중 1번타자로 나온

초밥집 린 안민희님입니다.


와~ 정말 어쩜 저렇게 똑같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 너무 신기하네요.


첫번째 순서여서 그런지 더더욱 입이 쩍하고

벌어질 정도로 신기하고 놀랬어요.^^






6번째 참가자 인쇄소 박미경 이효진님

이분은 제가 직접 본방사수로 보았던 분이에요.

13명 참가자 모두 정말 착하고 열심히 사시는 분들

같이 보이고 다들 얼마나 노력파신지^^


그리고 본인이 모창하는 가수의 정말 최고의 

팬이시라는게 눈으로 봐도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SES 바다의 모창을 한 이번 왕중왕전

우승후보! 선착순 바다 최소현님


방청석의 가수들 조차 정말 눈이 휘동그레질

정도로 깜짝놀란 모창을 선보이는데요.


임창정님은 최소현님이 노래를 하는내내

몸에 닭살이 돋는 상황이 연출되는데요.


제가 보았지만 정말 할말을 잃게 만드는 

무대를 선보였던거 같아요. 최고! ㅎㅎ






이날 원조가수들이 직접 방청석에서 열심히 

응원을 해주었는데요. 바다는 공연을 마치고

응원을 위해 달려왔답니다.^^


원조가수 현장 응원전도 재미를 더했답니다.






제가 보기에는 다들 다 우승후보이고

한무대 한무대 정말 너무 멋진 가창력과

모창을 선보여서 늦은 시간까지 보게 되더라고요.


또하나 느끼게 된건 방송을 보면서 

와~ 모창을 잘한다~ 라고 보는 것이 아니라

와~ 정말 엄청난 노력들을 하고 계시는구나.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따라부르는 것이지만

열정과 노력이 보였답니다.


그러면서 조금 제자신도 돌아보게 되었고요. ㅎㅎ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히든싱어5 왕중왕전

우승자가 누구일까요?^^







지금까지 히든싱어5 왕중왕전 보고

모창의 수준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또 다시 알게된 차군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일교차가 많이 크네요. 모두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계절의 여왕 가을을

만끽하자고요.^^



히든싱어5 왕중왕전 바로가기 밑의 이미지 클릭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