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이번 여름 hot했던 군산 꼬기냉면에서 냉면 먹고왔어요

by 절짠 2017. 9. 19.
반응형

▶ 여름의 끝자락을 잡으며 이번 여름 핫했던 군산 꼬기냉면 다녀왔어요


무더웠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가고 가을이 성큼성큼 다가왔어요~^^

이번여름엔 둘째가 태어나서 냉면을 한번도 먹어 보지 못하였는데 다행이 기회가 찾아와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손님 많이 있더라고요 주말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한다는데요 여름이 다 지나갔는데도 냉면의 열기는 식지 않았나 보내요 ㅎㅎ 아~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또 냠냠 먹고싶네요;; 호로록 호로록 ㅠㅠ

전 면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 중에 한명이랍니다~^^


일단 냉면 비주얼부터 살얼음이 동동동~^^ 아직 낮동안에는 덥다고 느낄수 있는데요 제가 갔을때도 더워서인지

손님이 많았던거 같아요 더울땐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꼬기냉면 지도 첨부해보아요~


군산시 문화 파출소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연락처: 063)464-7088

휴대폰: 010-3166-3800

주소 : 군산시 문화동 901-5번지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군산 꼬기냉면집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런데도 손님이 많은 걸 보면 입소문이 빠르고 대단한 것 같아요






헉! 군산시민이면 누구나 곱배기는 (공짜)??

저 군산시민이에요!!!! ㅎㅎ





메뉴는 딱 두가지 물냉면과 숯불고기 비빔냉면과 숯불고기 ㅎㅎ

결정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아주 좋네요 그래도 비냉이냐 물냉이냐 고민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고기에는 물냉면이 진리이기에 물냉면으로 결정!! 그리고 군산시민이기 때문에 곱배기로~





오~ 물냉면과 숯불고기에요 숯불고기는 직원분이 인원수에 맞게 숯불에 고기를 맛있게 구워 주세요~

갈비집에서 고기를 먹더라도 냉면과 고기를 같이 먹기위해서 일부로 남겨놓곤 했는데 여기서는 같이 나오니까

너무 행복해요 







자 이쁘게 숯불구이를 잘라 주었고요

냉면에 빠질수 없는 반찬 아삭아삭한 열무김치도 같이 나와주시고요






갓구워서 그런지 숯불고기에 윤기가 자르르 하네요 시원한 물냉면에 따뜻하고 육질이 살아있는 불고기를 같이 한입에 넣으면 음~ 냉면의 시큼함과 고기의 담백함이 입안에서... 다 포스팅하면서 또 군침돌게 하네요 ㅡㅡ;;







뜨끈한 숯불향이 나오는 불고기와 물냉면의 조화 그전에도 알고는 있었지만 너무 오랜만에 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어서인지 맛있었네요 그리고 맛집에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있듯이 배고플때 가면 그 맛은 두배가 된답니다 ㅎㅎㅎ


뜨거운 여름은 갔지만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네요 숯불고기에 냉면이 생각나면 또 와야겠어요


오늘의 명언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While there's life, there;s hope

키케로(고대 로마의 정치가 겸 저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