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아이를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몬스터퓨리

by 절짠 2018. 5. 8.
반응형




※ 차량용 공기청정기 몬스터퓨리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이번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했는데요.

아이들을 위해서 꼭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장시간 차량으로 이동할 때 꼭 필요하다고 느껴졌어요.


미세먼지도 심하고 장시간 차 안에 있으면 공기가 탁하잖아요.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가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은

상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몬스터퓨리~


밑에 차가 제차는 아니지만 깔끔하죠? 제자는 안그렇답니다.ㅎㅎ

그래서 꼭 필요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죠.^^






요녀석이 바로 몬스터퓨리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공기청정이 되나? 싶었는데 확실하게 구매하게 된 

계기는 동영상을 보고 구매확정을 했어요.


바로 밑의 영상입니다.


몬스터퓨리





보고나면 구매확정을 누를 수 밖에 없겠죠? ㅋㅋ

이 작은게 공기청정이 되나 싶은데 신기하게 영상에는

담배연기를 다 빨아들이네요.;;






거기에 스마트폰 고속충전기능도 있답니다.

단 하나를 꼽으면 고속충전이 되지만 둘다 꼽게 되면

고속충전이 안되고 보통충전이 된다고 해요.^^






공기청정기능은 밑에 사진과 같이 파란불이 들어오면

작동하고 있는거에요.^^ 육안으로 안보이니 이게

되고 있는건지 불만들어오는건지 잘모르겠더라고요.ㅎㅎ






화살표가 있는 구멍이 공기청정을 하는 역활을 하는데요.

Don't Touch라고 적혀있어서 눈으로만 보았어요. ㅋㅋ






전 차량에서 에그와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하기에

두개를 다 꼽고 충전한답니다.^^






이제 장시간 운전에도 걱정이 없네요.

아이들 때문에 참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사보고

다음엔 무엇을 사게 될지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간단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