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국립대학 재학,성적,졸업증명서 등 13개 증명서 수수료 무료

by 절짠 2018. 3. 14.
반응형




※ 국립대학 증명서 발급 수수료 무료

(재학, 성적, 졸업증명서 등 총 13 증명서 수수료 무료)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주민등록등본을 출력하기 위해서 

민원24에 들어갔는데요.


메인 화면에 국립대학 제증명 발급수수료 무료!

2018년 3월 1일부터 13개의 증명서 발급

수수료가 무료로 바뀌었답니다.


참고로 저는 국립대학이 아니기에 해당사항이

없죠. ㅎㅎ 하지만 이런 꿀정보는 알려야 제맛!





제증명 종류 총 13종인데요.


재학증명, 성적증명, 학적부 증명, 제적 증명,

복수전공 이수(예정) 증명, 부전공 이수(예정)증명,

교육비 납입 증명, 교직과정 이수(예정) 증명,

졸업(예정)증명, 휴학 증명, 자퇴 증명, 수료(예정) 증명, 

강사 경력 증명 이렇게 총 13종입니다.






대상학교는 총 39개 국립대학교 입니다.

자신이 국립대학에 재학중이거나 졸업자라면

증명서가 필요할 때 이젠 수수료가 무료이니

학교를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도 포함이 되네요.^^


지금까지 알면 절약되는 포스팅이었습니다.ㅎㅎ


날씨가 이젠 제법 덥다고도 느껴지네요.

아침과 저녁은 아직 쌀쌀하니 외투라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