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3월 휴무일/영업시간 및 층별안내

by 절짠 2018. 3. 8.
반응형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휴무일/영업시간 및 층별안내)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번엔 중부권 중심인 대전 둔산

신도심에 위치한 타임월드는 

단일 매장 기준으로 중부권

최대의 규모라고 합니다.


충청지역 대표 명품 백화점으로

로렉스, 루이비통, 프라다등이 

입점되어 있으며, 문화센터와

스포츠센터 등 고객 편의시설을

갖춰 쇼핑에서 여가활동까지

가능한 고품격 전생활 백화점

타임월드를 소개합니다.^^




{타임월드 휴무일과 영업시간}


갤러리아 백화점은 3개월에

한번씩 월요일을 휴무일로 

지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3은 휴무일이

없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저녁8시까지입니다.

금/토/일요일 및 공유일에는 

30분씩 연장을 한다고 하네요.^^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잘아시겠지만 혹시라도

교통편이나 위치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와 대중교통 이용에 대한

이미지를 올려봤습니다.






자 그럼 타임월드의 층별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타임월드는 지하 2층부터

12층까지 있는데요. 


층마다 뭐가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역시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도 명품관은 1층이네요.







타임월드는 주차빌딩에도

매장이 있는데요.


지하1층에는 서적 문구 북카페가

자리잡고 있고요.







1층과 2층에는 자라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1층에는 맥도날드도 있네요.

알고있으면 도움되리라 생각됩니다.^^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층마다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라도 반품할게 있다면

층별안내를 보시고 연락처로 

전화하셔서 반품문의하면 좋겠죠?


이렇게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휴무일과 영업시간 그리고

층별안내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여러정보들을 잘 확인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감기/독감 조심하시기 바래요.


공감클릭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