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연말 해외여행자들의 특급선물 세부 망고 겟^^(CEBU DRIED MANGOES)"

by 절짠 2017. 12. 28.
반응형

필리핀여행 필수 선물템 드라이 망고 오늘의 맥주안주는 바로 너~^^


  연말에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이나 말이죠. 직장인들은 특히나 해외여행을 갔다가 돌아올때 빈손으로 돌아가기가 참 그래요~ 그쵸? 내돈주고 내가 해외여행가는건데 말이죠.^^


아무도 몰래 그냥 다녀오고 싶은데 휴가를 써야해서 휴가쓰면 직장상사는 "그래 휴가 다녀와라"라고 조용히 넘어간적이 한번도 없어요. 꼬치 꼬치 물어봐서 어디가는지를 꼭 알아내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연말이라 해외여행좀 다녀오려고요~" 라고 말하면 "내 선물 사올꺼지?" 라고 말하는 직장상사들 꼬~옥 있잖아요. 그리고 자기만 알고 있으면 되는데 입소문은 어찌나 빠르게 나던지 점심식사하고 오면 벌써 다들 알고는 '부럽다는둥', '올때 뭐하나 사다달라는둥' 다 그렇죠 뭐 ㅋㅋ


제가 뭐 말은 이렇게 적지만 저도 그런말 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이었나보네요. 아침에 출근했는데 제 자리에 떡 하니 무언가 있는걸 보고 '아~ 돌아왔구나 나의 선물을 들고...' 라고 느꼈습니다.^^ ㅋㅋㅋㅋ


연말에 아무곳도 못가고 일만하고 있으니 요정도는 받아도 되겠죠? ㅋㅋ


저희 사무실에는 일년에도 몇번씩 필리핀으로 여행을 다녀오시는분들이 계신데요. 갔다올때마다 선물을 사오시지만 전 요놈 망고를 가장 좋아한답니다. ㅋㅋ 저도 나중에 해외여행다녀오면 선물 꼭 사올꺼에요~ ㅎㅎ



오늘의 맥주안주로 당첨된 드라이 망고~




  연말연시 휴가는 커녕 일만하시는분들 참 고생이 많으세요~ 전 오늘 받은 망고를 가지고 집에가서 첫째와 와이프랑 같이 망고나 먹어야겠습니다. 와이프랑 맥주한잔도 하고요.^^


이제 새해가 정말 몇일 안남았네요. 한해 마무리들 잘하시고 독감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