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거실 셀프 인테리어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들어 보았어요

by 절짠 2017. 12. 19.
반응형



▶ 거실 셀프인테리어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들기 


  이제 몇일 뒤면 크리스마스잖아요. 그래서 저도 아이들을 위해서 아주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좀 내보았습니다.^^;; 

총 다해서 2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꾸며보았어요. ㅎㅎ


다이소에서 작은 크리스마스트리와 장식트리 그리고 곰돌이가 쓰고 있는 산타모자 이렇게 구매했고요. 인터넷으로 크리스마스 전구만 구매했답니다.^^


제가 직접 몇가지 만든 것도 있고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정성이 더 많이 들어간 크리스마스가 되었네요.ㅎㅎ 예전에 제가 어렸을때는 아버지께서 직접 산에서 나무를 잘라오시면 동네 문구점에서 크리스마스 장식 몇개와 솜을 사서 꾸몄던 기억 아직도 나곤합니다. ㅎㅎ






  전 이번에 작은 트리를 사고 전구로 큰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보았어요. 일부로 큰 전구를 샀는데 더 분위기 있어 보이고 좋네요.^^ 저렇게 설치하고 공주님 불러서 보여주니까 "우와~ 멋있다~" 라면서 좋아하네요. 꾸민 보람이 있네요. ㅋㅋ '내년 크리스마스때는 아빠가 더 멋지게 꾸며줄께~^^'





  아직 꾸미지 않으셨다면 이렇게 간단하게라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보자고요.^^ 와이프에게 줄 선물과 첫째에게 줄 선물도 사야하는데 무얼살지 고민됩니다.ㅠㅠ 아직 막둥이는 5개월이니 넌 내년 크리스마스에 선물 사줄께~^^;;


지금까지 초간단 크리스마스 셀프 꾸미기 포스팅이었습니다. 포스팅도 초간단 하네요;; ㅋㅋㅋ


날씨가 많이 춥죠~ 12월 20일에 서울과 경기에는 많은 눈이 온다는데 대비 잘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