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기

"핑크퐁 상어가족 무료 미니사운드북 드디어 왔구나!" ㅋㅋ

by 절짠 2017. 12. 19.
반응형



▶ 핑크퐁 스토어 어플 설치 이벤트 미니사운드북 드디어 겟~


  저번주에 엄청난 이벤트가 하나 있었죠? 바로 핑크퐁 스토어 어플을 설치하면 무료쿠폰이 제공되는데요 하루동안 3만개의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사운드북을 선착순으로 무료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그시작은 날짜가 바뀌는 밤 12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관련 포스팅도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검색하셨더라고요.

이것때문에 방문자수가 쑤~욱 올라갔어요. ㅎㅎ



지났지만 이벤트가 궁금하시면 밑에 이미지 클릭 그때의 이벤트 포스팅으로 고고




  튼튼하게 잘포장 되어서 왔네요. 18일부터 개별 발송한다기에 20일쯤 오겠구나 했는데 너무 빨리와서 놀랐어요.^^ 원래의 계획은 이것으로 크리마스 선물을 주려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빨리와서 공주님에게 다 들통나버렸습니다. ㅋㅋ '미안하다 아빠가 꼼수를 좀 쓰려했다' ㅋㅋ


신기하게 자기껀 어떻게 알아가지고는 계속 포장 뜯어 달라고 하네요. 냄새가나나? 아니면 사물을 뚤어보는 능력의 소유자? ㅎㅎ







  짜잔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사운드북' 입니다. 크기는 약 가로 세로 20cm쯤 되어 보이네요. 저희 공주님이 요즘 핑크퐁에 푹빠져사는데 이렇게 좋은 아이템을 겟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뒷면엔 상어가족 가사가 자세히 적혀있네요. 아빠보고 가사 보면서 같이 부르라는 뜻인가요? ㅎㅎ 그리고 건전지는 AAA사이즈 2개가 들어가는 것 같아요. AAA사이즈 건전지좀 사놔야겠습니다. 엄청나게 눌러주는 공주님 곧 건전기가 바닥날듯 싶네요. ^^







  보이시나요. 저희 공주의 핑크퐁 사랑 핑크퐁 인형에 핑크퐁 5가지 사운드북도 있고 이번에 온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사운드북까지 점점 집에 핑크퐁 관련 물건들이 쌓여가네요;







  아빠가 눌러보려하면 "누르지마~" 라며 건들지도 못하게 하네요.ㅠㅠ 그렇다고 누르지 않을 아빠가 아니지만요. ㅋㅋ 그래도 무언가를 주었을때 정말 좋아하면 사주는 아빠나 엄마도 너무 기분이 좋은거 같아요.^^







  영상도 올려보아요. 아빠가 누르라는건지 말라는건지 ㅋㅋㅋ 그래도 좋아하니까 너무 귀엽네요.^^ 리듬도 탈줄 알고 에휴 이래서 아빠들은 딸바보가 되나봅니다.^^ 






  이 이벤트의 시작은 밤 12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제가 모르고 둘째를 재우다가 그만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원래는 12시 땡~하면 바로 쿠폰을 사용하려했는데 그만... 그런데 어떻게 받았냐고요? ㅎㅎ 바로 둘째 때문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둘째때문에 못받을뻔 했다가 둘째 때문에 받았네요. 둘째가 새벽3시에 일어나서 우는바람에 잠에서 깨었고 둘째 분유주고 재운 후에 혹시나하고 어플에 들어가 봤더니 아직 매진임박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바로 신청했답니다.ㅎㅎ


와이프말로는 새벽 5시쯤에 매진되서 이벤트가 어플상에서 사라졌다고 하네요.ㅎㅎ 고맙다 막둥아 ㅋㅋ


이렇게 아슬아슬하게 핑크퐁 상어가족 미니사운드북 받았답니다.^^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언제나 큰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