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정보

델(DELL) 노트북 블루투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by 절짠 2017. 8. 23.
반응형

 

 

 

 

Dell 노트북 Bluetooth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8월에 큰더위는 다 가고 맑은 하늘을 볼수있는 날이 다가왔네요^^

 

형님에게서 뺏어온 Bluetooth이어폰을 Dell 노트북에 연결하기 위해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하는 과정을 포스팅 해보려고요~^^

 

우선 밑에 링크를 클릭하면 Dell 코리아로 넘어가게 되요

 

 

클릭

 

http://www.dell.com/support/home/kr/ko/bsdt1/products?~ck=mn

 

 

 

 

 

 

이미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빨간 칸의 제품별 지원을 클릭해주세요~

 

처음에는 설치하기 위해서 이리저리 많이 헤매고 그랬어요

 

하지만 뭐든 그렇지만 한번 하고나면 참 쉬워요? 그죠? ㅋㅋ

 

 

 


 

 

 

저는 모든 제품 중에서 선택합니다를 클릭하여

 

제가 사용중인 제품을 찾았어요

 

그러고나면 언제든지 홈페이지에 들어갈때 사용중인 노트북이

 

저렇게 나타나게 되요^^

 

윈도우 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빨간칸의 드라이버를 클릭하시면

 

더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ㅎㅎ

 

 

 


 

 

 

 

제품을 찾고 나면 사진과 같이 클릭하여서 진행하시면되요

 

직접 찾기도 있지만 드라이버 감지를 클릭하여서 진행하시면 수월하고

 

빠르게 진행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드라이버를 감지하였다면 약관에 동의하시고

 

계속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노트북을 감지하여 설치해야할 프로그램을 찾아줄거에요

 

 

 

 

 

 

 

 

자기가 설치하고자 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저 같이 블루투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직접 찾기로 찾아서 바로 다운로드 설치하시면 빠르게 설치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4개의 파일에

 

와이파이 드라이버와 ,랜 드라이버, 블루투스 드라이버가 다 있어요 

 

필요한 드라이브를 설치하시면 될거에요~

 

 

 

 

 

 

자 다운로드가 다 완료 되었다면 설치를 시작해볼까요~

 

일반 설치랑 비슷하여서 클릭클릭 하여서 진행하시면

 

설치를 완료하실수 있으세요~

 

 

 

 

 

 

 


 

 

몇년간 블루투스가 안되는줄 알고 지내왔는데

 

혹시나 하고 봤더니 블루투스 마크가 있어서 모바일 연결하고

 

블루투스 이어폰도 연결하고 지금은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역시 찾아보면 안쓰고 지내는 것들 참 많이 있네요^^

 

다음에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놀고 있는 기능을 또 찾아봐야겠네요

 



오늘의 명언

 

" 무언가를 해라. 잘되지 않으면 다른 무언가를 해라.

 

말도 안되는 생각이란 없다"

 

짐 하이타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