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컴퓨터 정보

캡처가 필요할땐 네이버 툴바 다운로드

by 절짠 2017.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군베이스입니다~

 

컴퓨터 작업을 하면서 갑자기 캡처할것이 많아졌네요

어떤게 가장 좋을까 알아보다가

 

네이버툴바를 많이 사용하는듯 싶어서 설치해보았어요

 

어떤 검색창에서든 네이버툴바를 치고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네요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캡처뿐만 아니라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검색창에 검색하셔서 들어가신후 네이버 툴바 다운로드를 누르시면되요

 

 

 

 

 

별도에 로그인이 없어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네요

 

무료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되요

 

 

 

 

 


 

 

 

 

 

 

 

클릭하고 나면 다시한번 다운로드 창이 나와요

다시한번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용량도 4MB가 안넘네요^^

설치는 정말 빠르게 진행될거에요

 

 

 

 

 

 

 

 


 

 

 

 

다운로드 설치시 몇가지 부가적인 설치를 하도록 의도하지만

전 필요없는 기능이고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만들수도 있기에

과감하게 체크를 해제하였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을 설치하시면되요

 

네이버클리너와 네이버백신이에요ㅎㅎ

 

 

 

 

 

 

 

 

 

 

 

다 순차적으로 진행하셨다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는 창이 뜨죠^^

 

다양한 부가기능들이 있어요

 

 

 

 

 


 

 

 

 

 

저는 메모와 캡처를 가장많이 사용하지만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잘 활용하셔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오늘의 명언

 

"계획은 즉각적으로 열심히 수행되지 않으면 그저 좋은 의도에 지나지 않는다"

 

피터 드러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