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기

내아이의 키 계산법 궁금하시다면 같이 계산해봐요

by 절짠 2017. 9. 25.
반응형




▶ 내아이의 키 계산법


 부모라면 내아이가 커서 키가 얼마정도 될까 궁금하실거에요 저또한 궁금한건 당연하고요

저도 많이 느끼는 것이지만 키도 하나의 스펙으로 자리잡은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의 키를 조금이라도 더 크게 하려고 성장수술이나 약, 주사등을 점점 더 많이 찾는것 같아요 부모가 키가 작은편이면 더더욱 신경이 많이 쓰이겠죠? 부모이기에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당연히 많은 관심을 갖게되는것이고요 아이에게 올바른 식습관이나 적당한 운동과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부모가 도와준다면 정상적으로 성장할거라고 믿어요~


자 그럼 아이의 키 계산법을 알아볼까요~



1. 아들의 키 계산법


아들의 키 계산법은 아버지의 키 + 어머니의 키 + 13 나누기 2 하면 되요~


예를들면) 아빠키 176 + 엄마키 162 + 13 ÷ 2 = 175.5 가 나오네요 


저희 둘째가 아들인데 아빠랑 비슷하겠어요 ㅋㅋㅋ





 2. 딸의 키 계산법


딸의 키 계산법은 아버지의 키 + 어머니의 키 - 13 나누기 2 하면 되요~


예를들면) 아빠키 176 + 엄마키 162 - 13 ÷ 2 = 162.5 가 나오네요


계산해 보니 아들은 아빠랑 키가 똑같고 딸은 엄마랑 같네요;;







예상키 범위의 결과에서 ± 5cm라고 하니 아들은 최대 180까지는 찍겠네요 ㅋㅋ


재미로 한번 계산해 봤는데요 저는 아이가 어떻게 성장하고 어떤 음식을 먹고 평상시 어떤 자세를 하는지에 따라서 키가 좌우된다고 생각해요 정말 생활 습관이 중요하죠 키 크는데 중요한 음식인 우유, 치즈, 멸치등등 많이 줘야겠어요 키가 삶의 전부는 아니지만 솔직하게 아이의 키가 크길바라는건 모든 부모가 원하는 것 아니겠어요?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부모의 1순위는 아이의 건강인건 확실하다고 생각해요^^ 아이의 건강 그뤠잇 ㅋㅋ


내아이가 성장해서의 키가 궁금하시다면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오늘의 명언


"이성이 열정보다 앞서야한다."

Judgement, not passion should prevail


에피카르모스 (그리스의 희극작가)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아주 큰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