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5000원의 행복.. 롯데마트에서 왕교자만두를 만나다

by 절짠 2017. 9. 20.
반응형

▶ 5000원 왕교자만두 먹어본 사람은 득템한 기분~



따분한 주말 아기들과 집에만 있기 좀 그래서 마트 구경 가기로 했어요

마침 선물 받은 롯데상품권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가게 되었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죠? 마트갈때의 원칙 배고플때 가지마라~ ㅋ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저녁거리를 사려가야 했기에

빈속에 출발하였어요 그런데도 이상하게 마트 안을 몇번씩 돌아도 먹고 싶은게 없더라고요 그러던중 만두나 먹을까? 했는데 눈앞에 요 왕교자만두가 보이는거에요~ 1kg에 5000원이라서 맛없으면 어쩌지 하면서 고민하다가 구매 하게 되었어요 싼맛에 샀다가 후회한적이 몇번 있기 때문이었죠^^ 


포장지를 보면 흰색바탕에 5000원이라는 가격을 강조했네요

다른 만두들을 보면 300g짜리 3개를 붙여서 커보이게 해서 팔지만 무게를 보면 같더라고요

당연히 가격은 좀더 비쌌고요~ 





가격이 싸다고 무조건 구매하는건 아니죠 원산지도 확인하고 무엇이 첨가되었나도 확인해보고 구매했답니다^^

100g당 220칼로리네요 뭐 오래전부터 칼로리는 잊은지 오래되었으니 무시했어요 ㅠㅠ





집에 도착하자마자 만두의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저녁 먹기전에 몇개만 튀겨 봤어요

사이좋게 딸2개 엄마2개 아빠2개 요렇게요 ㅋㅋ 







와이프가 한입 먹어보더니 놀란표정으로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먹어보고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서 좀 놀랬어요

맛이 없었다면 포스팅을 하지 않았겠죠? ㅎㅎ 소소하게 5000원으로 맛도 즐기고 기분도 좋고 즐거운 하루였네요~


오늘의 명언

"만족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에서 온다."

The gratification comes in the doing, not in the results.

제임스 딘(영화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