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시민이 알려주는 이성당에 관한 모든것 신관 소개와 이용꿀팁

by 절짠 2017. 9. 14.
반응형

이성당 신관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늘은 군산에서 가장 유명하다고도 할 수 있는 이성당 신관 소개겸 빵구입 알짜 팁을 드리려고요 이성당은 정말이지 손님이 항상 바글바글 하죠? 중고기업정도의 위력을 가지고 있는 국내 최고의 빵집같아요 저는 군산에 이사온지 이제 2년정도 되는데요 이상하게도 가까이에 있게 되니까 어쩌다 손님들 올때나 찾아가게 되고 잘 않가게 되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정말 인정하는건 단팥빵은 국내 최고라는점이죠~

저도 처음에 먹어봤을때는 그냥 빵이네 팥이 많이 들어있네~ 뭐 이정도 였는데 두번 세번 먹었을때는 정말 중독성있고 맜있다고 느꼈어요 확실히 이성당 단팥빵의 맛이 으뜸이라는 것을 느끼시려면 집주위에 있는 빵집에서 단팥빵을 구매하셔서 같이 비교하시면서 드셔보세요~ 왜 이성당 이성당 하시는지 알게 되시며 감탄하실거에요 ㅎㅎ




잠깐 이성당의 역사를 살펴볼까요?


이성당은 군산 중앙로 1가에 위치한 제과점이고요 1920년대에 일본인 '이즈모야' 라는 화과자점으로 문을 열었고 영업했었다고 하네요 1945년, 해방 이후에 한국인이 현재 상호명으로 바꾸어 달았고 그 이후 대한민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빵집이라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그 긴세월을 꾸준함으로 버티고 이겨냈기에 지금의 이성당이 있는거 같네요 존경스럽습니다 



063)445-2772

매일 8:00~22:00 연중무휴(명절제외)

밤 10시까지 운영을 하지만 단팥빵과 야채빵은 빠르면 저녁6시 늦으면 7시쯤이면 다 떨어져서 없더라고요;;


지금도 티비에서 많이 방송되지만 지금까지 방송된것을 보면 (2TV저녁생생정보 6회, 6시내고향 5816회, 생방송오늘저녁 145회, 한국인의 밥상 133회, 생생정보통 687회, 생생정보통 612회, 대박의비밀 4회, VJ특공대 637, 찾아라맛있는TV 520회, 한국인의 밥상 59회등등 지금도 티비를 틀면 가끔 나온답니다^^)


이성당 줄서지않는 꿀팁

간단합니다 군산으로 여행오시는분들을 보시면 보통 1박2일을 여행하시더라고요

군산오시는길에 전화하시면 되요~ 단팥빵 몇개 야채빵 몇개 포장해주세요~단 하루전날에만 예약이 가능하고 주말에는 예약할 수없다는점 유의하세요~ 이것이 꿀팁이긴 하지만 예전처럼 빵이 나오는 시간이 지금은 없어서 줄이 길다고 해도 그렇게 오래 기다리시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한번쯤은 맛집에서 기다리는것도 여행의 묘미아닐까요?^^ 아 그리고 이성당은 택배도 가능하지만 한달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밀려있는게 많나봐요 ㅠㅠ





신관은 1층은 빵을 구매하실 수 있고요 2층은 카페식으로 만들어놨어요~ 음~ 주말에 2층으로 가는 것은 피해주시는게 좋을거에요 사람이 바글바글 테이블에는 노란색종이백이 주루루룩 ㅋㅋㅋ 그래도 저는 아이들때문에 올라가서 빵을 주고합니다 ㅎㅎ





이번 무더위 여름에 무지 많이 팔렸던 아이스크림바닐라쉐이크입니다 

주위에서 신관 바닐라쉐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오~ 특이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신관에도 정말 많은 빵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신제품을 선보이는곳~ 끊임없이 노력하네요 멋있습니다~








^^ 아쉽게도 단팥빵과 야채빵은 신관에서 판매하지 않아요

그래서 위 이미지 문구에 쉼터같은 공간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본관은 전쟁터같은데요


신관으로 단팥빵과 야채빵 사러오셨다가 없어서 본관으로 갔는데 줄이 

더 늘어나는 낭패를 보지않게 본관으로 가세요ㅎㅎ





사진으로 봐도 신관은 여유롭죠~ ㅎㅎ







신관에서 맛있다는 크림단팥빵과 딸이 좋아하는 초코빵 그리고 와이프의 이름은 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ㅎ

이렇게 사고 2층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성당에 관한 정보를 조금 적어봤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군산에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이성당에서 맛있는 빵도 사시고 주위에 가볼만한 곳들이 많으니 즐거운 여행하세요

그리고 주차는 여러 포인트들이 있어요 근대역사박물관을 가실거라면 역사박물관에 무료주차하시고 5분정도 걸어오시면 되고요 이성당 건너편에 무료주차장을 이용하 실수도 있어요 주말에는 어디든 주차전쟁이니 유의하세요^^


오늘의 명언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가브리엘(코코)샤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