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전국 홈플러스 4월 휴무일 간단하게 알아보기

by 절짠 2018. 4. 12.
반응형




※ 전국 4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축제와 볼거리가 많은 4월이 찾아왔는데요.

이제야 홈플러스 휴무일을 올리네요. ㅋㅋ;;


벚꽃축제며 봄을 알리는 여러 행사들이 있지만

미세먼지가 방해를 하네요. 두아이에 아빠로써

미세먼지가 정말 싫어요.ㅠㅠ


자 그럼 홈플러스 4월 휴무일 및 휴무점포를 

알아보겠습니다.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4월8일과 22일


휴무일로 지정된 점포들이 가장 많은 날짜이죠.

대부분의 휴무지점이 둘째주, 넷째주가 휴무일네요.


그래도 확인 차 한번 더 확인 해주면 좋겠죠?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 4월 11일과 25일


평일인 수요일이 휴무일인 지점도 있답니다.

자주 가시는 점포라면 알고 계실테지만 여행을 갔다가

홈플러스를 찾게되는 고객들께서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이
휴무점포인 곳들도 있으니 의심되신다면 한번씩 확인해주세요.


기타요일 휴무점포


기타요일 휴무점포를 보면 제주 서귀포점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여행을 갔다가 홈플러스에 가실 경우 꼭

한번씩 확인을 해주셔야 할 것같아요. 대부분 금요일에 여행을

떠나서 일요일에 돌아오는데요. 제주점은 둘째주 금요일

넷째주 토요일휴무일 이랍니다.^^





기타 요일 휴무지점과 수요일 휴무지점이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한 거 같아요.^^


매월 날짜가 바뀌는 대형마트 휴무일 간단하게 확인하시고

허탕치고 되돌아가는 일 없게 하자고요. ㅎㅎ


지금까지 홈플러스 4월 휴무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