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전국 4월 롯데마트 휴무일 초간단 확인하기

by 절짠 2018. 4. 2.
반응형




※ 전국 4월 롯데마트 휴무일 초간단 확인하기


봄과 벚꽃의 계절 4월이 찾아왔습니다.

그러면서 모든 대형마트들의 휴무일이 다시

리셋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모든 점포들이 다들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만 

휴무일로 지정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가는 곳이 아니고

 여행을 갔던가 다른 지역의 롯데마트에 갔을 경우 발길을 

돌리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게 하여야겠죠?^^


그래서 이번달에도 어김없이 4월 롯데마트 휴무일 및

휴무점포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올려드려요.






이번엔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싶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4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8일, 22일


전국적으로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의 휴무지점이 역시나

가장 많이 있네요. 저는 지역이 호남이다 보니 호남쪽에서

찾았는데 바로 보이네요.^^ 이렇게 본인의 지역을 확인하시면

쉽게 휴무지점을 찾을 수 있겠죠?


4월 둘째주, 넷째주 요일 11일, 25일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북지역은 몇몇 지점이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이 휴무지점이에요. 전국이 다 둘째, 넷째주만 휴무일이면

참 쉬울텐데 요렇게 수요일이거나 기타요일에 휴무일이 있네요.

조금이라도 의심된다 싶으면 꼭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래요.ㅎㅎ


기타요일 휴무지점 


기타휴무지점은 전국적으로 제주를 포함하여 7개의

점포가 있는데요. 특히 제주같은 경우는 여행을 가서 많이들

마트 들리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야 할 것같아요.

거기다 여행많이 가는 둘째주 금요일과, 넷째주 토요일

휴무일이니 가기 전 확인은 필수인듯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전국 4월 롯데마트 휴무지점 및 휴무일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봄축제가 많이 많이 열리다 보니 여행을

1박2일이든 2박3일이든 국내여행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거 같은데요. 여행준비를 위해서 마트에 갔다가

휴무일이어서 되돌아 오는일 없게 가기 전에 꼭 한번씩 

확인 하자고요.^^ 이제 벚꽃이 피기 시작하네요.


짧은 봄철 맘껏 만끽하지고요.~♥


공감 클릭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