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전국 4월 이마트 휴무일 한눈에 쉽게 찾기

by 절짠 2018. 4. 4.
반응형




전국 4월 이마트 휴무일 한눈에 쉽게 찾기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4월이 시작하면서 모든 마트들의 휴무일이 리셋되었는데요.

전 지점의 휴무일이 언제인지 한눈에 쉽게 요일 별로 되어있는

것을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ㅋㅋㅋㅋ


자 그럼 언제 어느지점이 휴무일인지 확인해 볼까요?






대부분의 지점들은 둘째주, 넷째주 4월8일, 22일 일요일이 

휴무일인데요. 그렇지 않은 지점도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 예로 제주점들이 그런데요. 

제주도로 여행가신 분들은 대형마트에 가실 때 꼭 확인을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왜냐 제주점들은 대형마트 휴무일이

둘째주 금요일 13마지막주 토요일 28일이 휴무일이기

때문입니다. ^^ 지역별 휴무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4월9일 월요일 인천점부산 센텀점이 휴무일입니다.

4월10일 화요일 고잔점, 안산점T, 충주점이 휴무일입니다.






평일4월11일 수요일4월13일 금요일의 휴무일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월 23일 월요일25일 수요일 그리고 28일 토요일

휴무일이 참 어렵죠? 인천점과 제주점들은 확인이 

필요할 듯 보이네요.^^





이렇게 전국 이마트의 4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쁜마음으로 마트를 찾았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되돌아오는

일이 없도록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한번씩 검색해 본 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허탕치는일은 이제 없게 말이죠.ㅎㅎ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네요. 낮에는 덥기까지 하고요.^^

나들이 계획 잘하시고, 즐거운 봄시즌을 만끽하자고요.~


공감 클릭은 언제나 큰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