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벨지안 트러플로 품격있게^^

by 절짠 2018. 2. 12.
반응형

♥ 맛있는 초콜릿 벨지안 트러플 오리지널 

(Belgian Truffles Original)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제 곧 있으면 발렌타인 데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초콜릿

속이 꽉찬 트러플만의 매력을 느껴보시라고

'벨지안 트러플 초콜릿'을 소개해 보려합니다.


이 벨지안 초콜릿은 어제 저희도 선물로 받았는데요.

딱봐도 별도에 포장이 필요없게 자체 포장을

해주었네요. ㅎㅎ


초콜릿 선물 센스 GOOD GOOD






이 초콜릿의 원산지는 벨기에입니다.

내용량은 200g 이고 우리 칼로리는 보지말자고요.;;


와이프가 항상하는말 맛있게 먹으면 살안찐다고

늘상 말한답니다.^^;


이 초콜릿은 정말 맛있으니까 살안찌는 거겠죠?






박스를 뜯어 보면 금색으로 무언가가 보입니다.


이 벨지안 초콜릿은 회사 동료나 상사분들

아니면 지인들에게 선물 하면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여성분들은 이선물받으면 정말

좋아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맛부터 여성을 사로잡는 맛?






벨지안 초콜릿의 모양이에요.

약간 모두가 알고 있는 허쉬 키세스를 

조금 닯았네요.^^






벨지안 초콜릿은 일단 와이프와 첫째가

먹고 반한 맛입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네요.

4살짜리 아이도 하나 먹어보고는

계속 달라고 때쓰더라고요.


두여자를 사로 잡은 맛. ㅎㅎ


저도 하나 먹어봤는데요. 입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네요.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벨지안 초콜릿

이번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선물로 

고민중이시라면 과감하게 추첨한법 해봅니다.^^


남자친구, 남편, 회사동료, 지인등에게

선물하면 좋을듯 싶네요.


군산은 지금 눈이 많이 오네요.

내일까지 온다던데 올거면 많이오라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