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김연아가 다녀간 군산 돈까스맛집 30cm옛날 수제 왕돈까스

by 절짠 2018. 2. 4.
반응형


♥ 김연아가 다년간 군산 30cm옛날 수제 왕돈까스 

(연아님이 드신건 나도 먹는다~^0^)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김연아님의 팬입니다.ㅎㅎ 군산에

3년간 살면서 김연아님이 다녀갔다는

유명한 돈까스 맛집을 몇주 전에야 

알게되었죠.;;


고창지인분들 덕분에 알게되었는데요.

어떻게 타지 분들이 더 잘 아는거 같아요.ㅎ

옛날에 먹던 그 맛이 좋아서 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맛이지만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ㅎㅎ


위치는 지곡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곡동 맛집이라고 하네요.^^


매일 12:00 -21:00

(재료 소진 시 일찍 끝날수 있음)

브레이크타임 14:00 -17:00

일요일 휴무





돈까스집은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이곳은 식당을 직접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포장을 해서 가시는 분들도

무지 많으시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건 우리에게 친숙한 아기의자

어느 식당을 가도 항상 먼저 찾는 필수템이죠

아이의 부모라면 다들 공감하시겠죠?^^






식당실내는 작다고 말씀드렸잖아요?

테이블은 총 5~6개정도 있었고 평일 오후인데요.

손님이 좀 있더라고요. 


이곳은 형제두분이 상장님인거 같은데요.

조용하시면서 참 친철하시더라고요.






삼십센치 옛날 수제 왕돈까스집

메뉴판입니다


참간단하죠. 모든 메뉴가 돈까스입니다.

라이스종류와 평범한 우동도 있긴하지만요. ㅎㅎ

메뉴판에서 소외된 평범한 우동보고

아주 빵터졌어요. ㅋㅋ 


그만큼 돈까스에 자신있다는 이야기겠죠?

그래서 맛집인가봐요. ㅎㅎ


저희는 이번에 옛날 왕돈까스와

 30cm 수제 왕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옛날 왕돈까스도 적지않은 사이즈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쇼트트랙 이은석선수 사인도 있네요.

동계올림픽 종목 선수들이 이곳을 좋아나봐요.

김연아선수도 그렇고 이은석선수도 그렇고

이곳 돈까스를 많이 찾아주시네요.


설마 같이 오신건 아니겠죠? 안돼~






드디어 우리 김연아선수의 친필싸인이네요.

ㅎㅎㅎ 김연아선수가 다녀갔다는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나 다름없죠.^^


정규진사장님 부럽습니다. 저 같았으면

사인뿐만아니라 사진촬영까지 같이 했을텐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까스를 주문하면 어느 돈까스집과

마찬가지로 스프가 나옵죠^^


스프는 후추와 함께먹어야 맛있다는 사실

ㅋㅋ 이곳은 쌀밥부터 스프까지

무한리필이러라고요. 달라고 하면 계속

주신답니다.^^ 밥이 모자르시다면

꼭 말씀해서 더 달라고 하세요.~


사장님께서 흥쾌히 가져다 주십니다.






스프다음으로 나오는 반찬 3종세트

김치, 단무지, 피클 반찬도 역시나

부족하다면 당연히 주시죠.^^


정말 사장님이 묵묵하시지만 순하시면서

정말 친절하세요.^^






그리고 돈까스를 주문하면 느끼할 수도 있으니

탄산음료도 주문당 하나씩 주십니다.


돈까스 먹고 탄산음료 먹으니까 잘어울리네요.






그리고 돈까스가 나오기 바로전에

메뉴판에서 소외되었던 평범한 우동의

국물인듯 보이는 국물이 나오고요.


맛은 평범하지 않던데요?^^






자 첫번째 타자 기본 옛날 왕돈까스 대령이요.

오~ 보기에도 맛있어보이죠?^^






기본 왕돈까스인데도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고창지인분에 말로는 양이 미세하게 줄었다고

말하는데 저희가 보기에는 절대 안그런데요.;;






자 이제 자가 주문한 30cm수제 옛날 왕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사진에는 작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실물로 보면 정말 30cm이상인거 같아요. ㅎㅎ






돈까스를 자르고 바로 찍어야 하는데

모르고 먹다가 찍었는데도 양이 많네요.


잠시 돈까스를 먹으면서 사장님께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떠오르더라고요.

이곳 돈까스집에는 매콤한 소스맛의

돈까스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삼십센치

돈까스를 먹다가 보면 약간 느끼한 느낌을

주거든요. 그때 생각난건데 매콤한 소스도

있다면 그 느끼함을 없애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잠시 해봤습니다. ㅎㅎ


이건 단지 저만의 생각입죠.^^





오랜만에 옛날 왕돈까스 먹으니까 맛있엇어요.

와이프도 맛있다고 아주 밥까지 더 달라고하면서

싹싹 비워주네요. ㅎㅎ 이제 돈까스가 생각나면

항상 찾을 생각입니다.^^


군산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지곡동의 돈까스맛집 삼십센치 수제 왕돈까스는

어떨지요? 김연아선수 사인도 볼 수 있답니다. ㅋㅋㅋ


4월까지 독감이 유행이라고 해요.

모두 모두 감기/독감 조심하자고요.


지금까지 차군의 군산 돈까스 맛집

삼십센치 옛날 수제 왕돈까스집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