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화점 & 마트 정보

대전 코스트코 사고싶은 상품이 많아졌네요ㅠㅠ

by 절짠 2018. 1. 12.
반응형




대전 코스트코 내 눈만 황홀하구나~ㅠㅠ


대전 지인분의 초대로 이번에도

대전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코스트코에 갈 예정은 없었는데

저녁으로 너무 많이 먹은 뷔페음식

때문에 소화시키러 오게 되었네요.


뷔페는 대전의 베스타라는 곳으로

갔는데요.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었던거 같아요. 또 생각하니까

스테이크하고 광어뱃살초밥이 생각나네요;;

참신기해요. 뷔페는 이상하게 시간이

지나면 다시가고 싶어지는 

그런 매력이 있어요. 특히 대전의 베스타는요.

음식의 퀄리티가 다른뷔페와는 

좀 남다르더라고요. 최고였어요.^^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이번 포스팅은 코스트코에서 

사고싶은 상품들만 찍어봤어요.^^




첫번째로 가습기인데요.

가격이 무려 55만원이나 합니다;;

그런 디자인도 그렇고 가습력이

정말 장난아니에요. 가습기가 틀어져 있어서

한번 손을 가져다 되었는데 글쎄

손바닥이 다 젖어버리네요;; 가습력 갑입니다.

집에 가습기 3대나 있는데 3대 풀가동한 것보다

가습력이 훨씬 좋을거 같아요. ㅋㅋ





두번째 워너비 상품 도마같이 보이지만

도마가 아니고요 음식을 놓는 판같은 거에요.

손님들이 오면 저 나무판위에 음식을

놓으면 뭔가 좀 있어보일듯 하네요.ㅎㅎ




세번째 워너비 상품 주방칼세트입니다.

요즘 저녁은 제가 거의 다 요리를 하는데요.

칼세트를 딱 보자마자 너무 사고싶었어요.ㅠㅠ

집에 칼들은 잘 들지도 않고 오래되었는데

와이프한테 이야기해서 다음에 코스트코가면

꼭 살거랍니다.^^




네번째 워너비 아이템은 바로 버버리 자켓입니다.

제가 입으려고 하는게 아니고 와이프 

사주고 싶더라고요. 아기낳고 선물도 못하고

이래저래 챙기질 못해서 ㅠㅠ 하지만 가격이~

그냥 마음으로만 사진을 찍어서 남깁니다.;; 

(돈많이 벌면 꼭 요런거 사줄께~)




다섯번째 워너비는 천체망원경이에요.

나중에 선유도가서 날씨 좋을때 밤에

천체망원경으로 별보고 싶었거든요. 

카메라로 별사진도 찍고 천체망원경으로

별들도 관측하고 생각만해도 좋네요.^^


코스트코에 천체망원경으로 한번

보았는데 아무것도 안보이네요. ㅋㅋㅋ




여섯번째 워너비는 바로 보온병입니다.

3살짜리 딸과 5개월 아들이 있다보니

따뜻한 물은 정말 필수더라고요. 

보온병 보는순간 사고싶었어요.

크기도 크고 딱 좋을 것 같아요.




일곱번째 워너비 고프로 액션카메라입니다.

이날 가장 갖고 싶은 것 중에 하나였고요.

제가 사진찍는 것도 좋아하지만

아이들 동영상 찍는것도 무지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액션캠하나 사고싶다고 생각했는데

맙소사 코스트코에 딱있네요;; 

하지만 이날 와이프는 없었기 때문에

아무것도 살 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살 수 있었던건 아이들 먹을것들 뿐~ㅠ




내가 돈모아서 꼭 사주마 

요놈 어디가지말고 딱 기다려~




여덟번째 워너비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입니다.

휴대용 노래방 마이크는 저렴한 가격으로

위메프나 티몬등에 많이 뜨는데요.

전 마이믹(MY MIC) 블루투스 마이크가 

사고 싶답니다. 대전 지인분은 벌써 하나

사셨는데 술먹고 2차로 노래방 갈 필요가

없더라고요. ㅋㅋㅋ 정말 짱입니다.


다음에 특가로 나오면 알려달라고 했어요. ㅋㅋ




마지막 워너비 대형블루투스 스피커~

이제 날씨가 풀리고 봄이 오면

캠핑을 시작할건데요. 

이런 큰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 있으면

더욱 더 신나는 캠핑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더라고요. 남들에게 피해주지 

않을 정도로 사용해야겠지만요.^^




요정도 스피커면 캠핑때 밤에 클럽을 만들수도 

있지않을까~하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예전에 차두대로 라이트를 

서로 마주보게 켜고 차량에서 노래를 

크게 틀은뒤에 클럽분위기를 조성한적이

한번 있드랬죠;; ㅋㅋㅋ


그때생각을 잠시하면서 요런거 하나있으면 

좋겠다 싶네요.^^




이렇게 사지는 못하고 아이쇼핑만

소화될때까지 열심히 하였는데요.

돈만 있다면 정말 다 사고 싶더라고요.ㅠ

세상사가 맘데로 되면 그것 또한 

재미없겠죠? 하나하나 얻는 기쁨을 위해서

이번엔 꾸~욱 참고 이렇게 포스팅만 하네요.ㅎㅎ


혹시라도 코스트코에 뭐가 있나 궁금하신 분들은

다는 아니지만 이렇게 있다고 참고만 해주세요.^^


지금까지 코스트코 사고싶은 것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눈도 많이 오고 날씨가 많이 춥네요.

모두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공감클릭은 언제나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