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가족과 함께가면 좋은 보쌈맛집 옹기보쌈(항아리보쌈)

by 절짠 2017. 11. 10.
반응형


▶ 군산 나운동 옹기보쌈에서 굴보쌈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쌀쌀한날 회식장소로도 괜찮고 가족과 함께여도 괜찮은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옹기보쌈집을 소개하려합니다. 몇몇분들은 항아리보쌈집이라고도 부르더라고요. 이번엔 가족과 함께 이곳을 찾았는데요. 평일 이른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저희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 곳 김장철이 다가오는데요. 


밑에 이미지의 글처럼 김장하고나면 돼지를 푹 삶아서 김장김치와 같이 먹으면 크~아 그렇게 맛있는게 또 없죠. 거기에 시원한 막걸리나 동동주 한사발 꿀꺽~ 부드럽게 삶아진 보쌈은 담백하고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고 거기에 아삭하고 매콤한 김치와의 조화 예술입니다. ㅎㅎ(보쌈먹으려고 식당에와서 김장할때 먹는 보쌈이야기를 하고있네요;;)


원래 군산하면 떠오르는 식당들이 몇몇있지만 아기들때문에 집과 가까운곳을 찾다가 이곳으로 오게되었답니다. 때마침 어른들은 굴과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여서 굴보쌈을 먹기로 하였고요.


옹기보쌈


영업시간 11:30~22:00


휴일 일요일(일요일 휴무입니다)


주차가능





입구에도 이렇게 메뉴가 있어요 들어가면 무엇을 먹을지 결정하고 들어가도 된답니다.^^





  저희는 계절메뉴인 굴보쌈을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마눌님과 올때는 옹기세트에서 보쌈소자와 쟁반국수를 주문해서 먹곤 했는데요. 이번엔 어른들이 원하는 메뉴로 주문하였답니다. 보쌈에 굴이 빠지면 안된다고 하시네요. ㅎㅎ 






  옹기종기 둘러앉아서 굴보쌈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반찬은 항상 올때마다 똑같네요.^^ 오랜만에 보쌈먹을 생각하니 입에서 군침이 돌더라고요. 음~ 어서 야들야들하고 담백한 보쌈 주세요~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한 계절메뉴 굴보쌈이 나왔습니다. 보쌈의 윤기가 보이시나요? 이제 쌈을 싸서 먹을건데요. 고기 한점과 보쌈김치 그리고 하이라이트 굴 그리고 마지막으로 쌈장과 마늘 요렇게 넣고 쌈을 싸서 한입에 헙~ 오랜만에 먹는 보쌈이고 거기에 굴이 들어가니 맛있네요.^^






  보쌈을 요래요래 쌈싸서 먹었답니다. 아~ 포스팅할때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입니다. 꼭 밤 10시쯤 이렇게 음식포스팅을 하면 배에서 아주 난리가 납니다. 어쩔때는 글쓰다 말고 냉장고를 열어서 뭐 먹을것 없나 찾아보기까지 한다니까요;;ㅠㅠ 이렇게 항상 밤에 먹는 포스팅을 하는건 위험하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참고 올려야죠. 아님 뭐라도 먹으면서 하던가 해야죠. ㅎㅎ






  이날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오랜만에 굴보쌈을 먹어서 좋았고 맛있는 음식에 또 맛있는 막걸리까지... 다음에 회사 회식한다고 하면 옹기보쌈한번 말해봐야겠습니다.^^ 아니지 아니지 포스팅을 위해서 안가본곳으로 가자고 해야겠어요.^^ 


가족과 외식장소로 아니면 회식장소로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군산 옹기보쌈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군산 옹기보쌈(항아리보쌈) 포스팅 이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비가 오고나면 더욱 추워질거라고 하는데요. 모두모두 감기조심하세요.


무한사랑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