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회식장소로 추천하는 청와삼대 외국인도 좋아해요

by 절짠 2017. 11. 6.
반응형

군산 회식장소로 괜찮은 청와삼대 족발과 보쌈 그리고 칼국수 굿굿


  안녕하세요~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청와삼대를 소개합니다. 저희 사무실 회식장소로 자주 가는 식당인데요. 입맛까다로우신 사무실분들이 맛있다고 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처음에 이곳에 왔을때는 왜 이름이 청와삼대인지 몰랐는데 물어보니 세분의 대통령을 모셨던 조리장님이 차리신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전문프랜차이즈로 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들이 있는거 같아요. 군산에는 수송동에 청와삼대가 있고요.^^ 


청와삼대


매일 11:00 - 01:00


예약, 단체석, 포장, 배달




  즐거운 회식 맛있는 저녁식사를 위해서 청와삼대에 도착하였습니다.^^ 외관이 고풍스럽네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회식때 항상 예약을 하기 때문에 자리걱정은 없답니다.




  실내도 깔끔하고 세분의 대통령을 모신것을 강조한 사진들이 많이 있어요. ㅎㅎ 처음에 이곳에 왔을때 대통령을 모셨던 분의 음식 맛은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했고 기대도 많이 했었답니다. 





  청와삼대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항상 예약시 모듬세트 3개를 주문해놓는데요. 그리고 부족하다 싶으면 청와칼국수와 낙지만두를 추가로 주문해서 배불리 먹는답니다. 모듬세트에서 매운양념족발과 간장족발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데 저희는 외국인도 있기 때문에 간장족발로 하나 매운양념족발 둘 이렇게 선택했어요.^^





  모듬메뉴가 오기만을 기다리며 반찬만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죠.ㅋㅋ 이날 인기 있는 반찬은 잡채였는데요. 외국인들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몇번더 달라고 한거같아요. ^^




  청와삼대 반찬은 올때마다 바뀌는거 같아서 전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 또 오면 어떤 반찬들로 바껴있을지 약간 기대되네요.^^




  전에 왔을때 없었던 감자탕이에요. 요건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회식으로 올때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드디어 나온 모듬메뉴~이곳의 모듬메뉴에 나오는 족발과 보쌈 너무 맛있답니다. 회식만 한다하면 점심을 조금 먹고 저녁을 기다리는데요. 그렇게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가봐요.ㅎㅎㅎ 




  이곳 청와삼대는 이번에 주인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전 주인에게는 미안하지만 주인이 바뀌고 나서 음식맛이 정말 좋아졌어요. 족발과 매운족발 그리고 보쌈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엔 맛있긴 했지만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음~ 정말 맛있어요.^^ 회식때마다 맛있어서 육아로 고생하는 마눌님과 아기들하고 같이 오려고 했는데 아직까지 못와봤네요. 족발과 보쌈 좋아하는 마눌하고 꼭 같이 와야겠어요.



  

  회식자리여서 그런지 사진찍는데 조금의 어려움이 있어서 사진이 엉망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에 마눌님과 같이 오면 이쁘게 찍어야겠네요. 이번에도 저걸 다 먹고도 부족해서 청와칼국수와 낙지만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청와칼국수는 점심시간에 많이들 드시러 오신다고해요. 직접 먹어봤는데 국물이 끝내주네요. 진한 육수맛이 담백하고 시원하답니다. 이곳의 칼국수 또한 외국친구들이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이고요. 이렇게 군산에서 회식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청와삼대에서 맛있는 족발과 보쌈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