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군산 새만금방조제 해넘이쉼터에서 루어낚시해봤어요~

by 절짠 2017. 9. 4.
반응형


새만금방조제에서 낚시하기~


주말에 갑작스런 자유가 찾아와서


교회집사님하고 낚시를 가게되었어요


흔쾌히 허락해준 마눌님 감사감사 ㅎㅎ


17년만에 낚시대를 다시 잡네요 ㅋㅋ


거기에 바다낚시라 오호 신나요~



같이가신 분은 낚시를 자주하셔서


장비부터 남다르시네요 ㅎㅎ



집에서 가까운 새만금방조제에서 


낚시를 자주하신다네요 


이번엔 해넘이쉼터에서 낚시를 


하기위해 주차를 하고 장비를 준비 후


물고기잡으로 출발!




제가 초보이다보니 이것저것 


잘 설명해주시고 낚시대까지 


빌려주셨네요 ㅋㅋ 감사감사



항상 낚시장비를 차에 가지고 


다니시는 분입니다 ㅎㅎ









해넘이쉼터를 넘어가 볼까요?


조심조심 넘어야 다치지 않아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았어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뿌옇게 되어서 


탁트인 바다를 볼 수없었는데


이번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탁트인 


서해바다를 볼 수있었어요~








날씨가 좋지만 약간 날씨가 뜨거운 감이


있어서 그런지 낚시하는 사람이 많이 

 

없다고 하시네요 









우리도 자리잡으러 출발~


새만금방조제를 차로 지나가기만 해서


못봤는데 이렇게 밑에서 낚시를 할줄이야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다음에 시간되면 혼자라도 오려고요^^








저에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감사하게도 많은 걸 알려주셨어요 


이번에 릴사용법도 알게 되었어요^^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배가 지나가는 것도 보이고 


낚시도 하고 바다도 보고


물고기도 잡으면 참 좋겠네요 ㅎㅎ







살이 타지않게 준비 철저히 하시고요


선글라스는 필수인듯 해요 


눈이 많이 부셔요




저에게 알려주시는 모습이에요


간단한듯 하지만 처음이라 어렵네요^^


저도 던질때 쉬~익하고 멋진소리가 나오는


그날까지... 제가 살살 던지니까 


힘껏 던지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생각이상으로 너무 잼있어요


이래서 낚시하는구나라고 생각했네요


갑자기 낚시대를 사고 싶다는생각이...


곧 장만할듯 합니다^^



낚시대 장만하고 포스팅해야죠 ㅎㅎ









해넘이쉼터에서 참 멀리도 


걸어왔네요^^








사실 이날 사고를 좀 쳤어요


낚시줄 2번이나 끊어 먹는것도 


모자라서 낚시대 끝부분도 부러뜨려서


열심히 사진과 동영상을 찍게 되었어요ㅠ


많은 실수에도 처음엔 다 그런거라고 


수리하면 된다고 하시며 절 위로해주시네요 ㅋㅋ



이때부터 전 사진과 영상만 담당했다죠;;










영상을 찍고 있던중 잡혔어요~


ㅎㅎ 우럭인데 좀 작아서 놓아주었어요


우럭은 작으면 놓아주어야 한다고 하시네요


다른건 괜찮은데 우럭은 놓아주어야한데요


그래도 신기했어요^^





삼치와 고등어까지 잡았지만


그전에 휴대폰을 사진과 영상찍는데


배터리를 다사용해서 전원이 나갔네요;;


제가 잡은건 없지만 뿌듯했어요ㅠㅠ


영상을 찍은 어플은 8mm라는 어플이에요


이어플 괜찮네요 안드로이드에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IOS에서 어플 설치를 했어요


저는 아쉽게 한마리도 잡지 못하였지만


많이 배웠네요 다음엔 실수 안하고


한마리라도 잡고 말겠어요^^



군산 새만금방조제로 낚시하러오세요~^^



오늘의 명언


"우리가 노력 없이 얻는 거의 유일한 것은 노년이다."


글로리아 피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