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3

류현진 월드시리즈 생중계 4회초 2:1역전 ※ 류현진 월드시리즈 생중계 4회초 1:1 동점 안녕하세요.10월25일 역사적인 순간입니다.류현진이 월드시리즈 2차전에 투수로출전하여서 한경기 한경기 열심히 경기에임하고 있는데요. 4회초 현재 무사 만루에서맷 캠프의 멀리 뜬공 희생플레이로 1점을 획득하여 동점이 되었습니다. ㅠㅠ 2회에 류현진이 연속 안타를 맞으면서첫 실점을 하였는데요. 다행스럽게동점까지 만들어 놓았네요. 이제 더힘을 내어서 1승을 올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맷 캠프 전타자의 볼로 무사 만루가 되는 상황입니다. 무사 만루에서 뜬공으로 1점을 안겨준 고마운맷 캠프 굿굿^^ 동점을 만든 가운데 동료들이 힘을 실어줍니다.류현진 화이팅 이제부터 무실점으로 가자~ 자 이제 1아웃 주자 1루 2루 상황은 어떻게 될까요? 안타로 역전? 제발~ 잠시후 .. 2018. 10. 25.
내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소지섭이 너무 웃겨요^^ ※ 내뒤에 테리우스 줄거리 안녕하세요.^^요즘 제가 드라마에 푹~빠져있는데요.9월말에 1화로 시작한 내뒤에 테리우스라는 드라마에 푹빠졌습니다.ㅎㅎ 일단 소간지 소지섭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첫화부터 소지섭이 망가지는 모습이 너무 웃기고 잼있네요.^^ 출현은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임세미,양동근등이 출현하는데요. 정인선이라는 배우는 처음보는 배우같이 느껴지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잠시후이미지에 나올 때 알려드릴께요.ㅎㅎ 1화는 소지섭의 진지한 등장으로시작하며 아이들이 등장합니다. 두아이의 엄마로 나오는 배우 정인선그녀는 누구인가? 얼굴이 낯이 익죠? 혹시 매직키드마수리라고 아시는지요.ㅎㅎ아역배우 출신이기도 하죠. ㅎㅎ 데뷔 23년차 배우기도 합니다. ㅋㅋ 약간 보아를 닮은 듯 한 느낌은 저만 그런.. 2018. 10. 11.
MLB 포스트시즌 1선발 류현진 경기결과 ※ MLB 포스트시즌 1선발 류현진 경기결과 안녕하세요.^^오늘 지금 이순간 MLB NLDS GAME1경기를중계중인데요. 지금 5회까지 류현진 선수가 너무 잘던져주고 있어서 너무 뿌듯합니다. 5회까지 무실점 피칭으로 대한민국 최고의투수로써 위풍당당 그자체네요.^^ 그럼 4회와 5회 류현진 선발 하이라이트를 볼까요? 1번타자 작 피터슨이 보이시죠? 지금 상황은류현진이 4회에 안타를 쳐서 1루로 나가 있는상황입니다. 오늘 작 피터슨이 선제 솔로 홈런을쳐주었죠. 오늘 활약이 기대됩니다.^^ 4회를 마무리 하고 5회초 투수로 돌아온류현진 입니다. 5회 첫타자를 삼진으로 가볍게 마무리~ 두번째 타자도 아웃으로 처리~ 투아웃 세번째 타자에게 안타를 허용하는데요. 오늘따라 류현진선수가 멋있어 보이네요. ㅎㅎ 5회 네.. 2018. 10.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