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2023년도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

by 절짠 2022. 12. 30.
반응형

 

◆ 2023년도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


곧 있으면 새해가 밝겠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한 해가 가고 새해가 다가오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2023년도를

맞이하게 될 텐데요.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감사 인사말은 남겨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는 교회를 제대로 다니기 시작한 것은

얼마 되지 않아요. 하지만 정말 많은 것을 

얻었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제가 만든 이미지를 보내보려 합니다.



《기독교 새해 인사말 이미지 모음》

반응형



《기독교 새해 인사말》

 

♥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려요. 
    기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 평안과 사랑이 듬뿍 넘치는 새해가 되시길 바랄게요.



♥ 그리스도의 향기가 나는 새해에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이 듬뿍 피어나길 간절히 바랍니다.



♥ 시작된 새해에도 하나님의 동행하심과 은혜가 넘치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주님의 평안과 사랑이 함께하는 기쁨의 한 해가 
    되기를 축원하고 축복합니다.

 

♥ 2023년에는 예수님의 평화가 늘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23년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간절히 

기도드리겠습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