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일기

번개맨 공개방송 참여신청 및 티켓출력 방법(군산)

by 절짠 2018. 5. 14.
반응형



★ 번개맨 공개방송 참여신청 및 티켓출력 방법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오랜만에 육아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드디어 번개맨이 군산에 상륙한다고 합니다.

5월 16일 군산예술의전당에서 공개방송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세상에 와이프가 공개방송 신청을 하였는데

당첨되었다고 해요.ㅎㅎ 첫째딸이 번개맨을 

좋아해서 언제 한번 직접가서 보면 좋겠다 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군산에서 공개방송 하는 것은

어떻게 알아가지고는.. 참 대단합니다.^^


이제 저의 임무는 방청권을 출력하는 것!

자 그럼 공개방송 방청티켓을 출력해 볼까요?


우선 검색창에 EBS를 치셔서 홈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에 Kids라고

보이시죠? 클릭해주세요.






오~ 파란색의 멋진 번개맨이 보이네요.

모여라딩동댕의 멋진 번개맨을 클릭해주세요.





빨간 네모칸의 공개방송 참여신청을 클릭하시면 

바로 공개방송 참여신청 및 티켓출력창으로 가는데요.


여기서 잠깐!


알려드려요를 클릭하시면 공개방송 당첨확인

및 티켓발권 방법과 어느지역에서 언제 

공개방송이 하는지 안내가 나옵니다. 


5월 16일 군산예술의전당 공개방송 안내가

4월 27일에 올라왔네요. 와이프 말로는

이것도 선착순으로 신청이 되는 것 같다고 

말하더라고요. 역시 아는 것이 힘이넹.






알려드려요~ 에서 본인이 사는 지역에

번개맨 공개방송 안내가 공지됐다면


공개방송 참여신청을 클릭하여서

공개방송 참여신청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당첨이 되신분들은 그 옆에 

티켓출력을 클릭하여서 출력을 진행하시면 되고요.






또한 시청자 게시판을 클릭하면 공연후기 및 

방송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사연을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오~ 매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준다고 해요.






시청자 게시판에서 느낀거지만 번개맨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알았어요.;; 아쉽게도 이번 공개방송에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이 공연 양도에 대한

문의 글을 많이도 올리셨더라고요.ㅠㅠ


여기서 잠깐!


공연을 양도하더라도 공연티켓만 가지고 간다면

큰일 날수가 있어요. 꼭 공연을 양도 하실 경우에

이용규칙을 잘 확인 하신 후에 양도 하시길 바래요.


신분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도 필요하다고 

들었거든요. 한번 확인 하시기바랍니다.






짜잔 이번 군산예술의전당에서의 방청티켓입니다.

다행이 1층에서 볼 수 있더라고요. 


이번엔 엄마랑 함께가기 때문에 저는 집에서

막둥이를 열심히 봐야합니다. ㅠㅠ


저도 어떤 공연이 펼쳐질지 매우 궁금한데요.

엄마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들고 왔으면 하네요.^^






매번 TV에서만 보다가 직접 눈앞에서 공연이 펼쳐지면

너무 좋아할 첫째를 생각하면 그저 미소가 지어지네요.^^


지금까지 딸바보 아빠의 번개맨 공개방송 참여신청 방법

및 티켓출력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