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buk-do

이성당 앙금빵과 야채빵? 영국빵집에는 보리만주가 있소이다~

by 절짠 2018. 1. 9.
반응형



♥ 군산의 유명빵집 영국빵집의 보리만주(흰찰쌀 보리빵)를 소개합니다.


군산엔 유명한 빵집이 참 많이 있죠?

그 대표가 바로 이성당이고요.

이성당은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것 같아요.

앙금빵과 야채빵이 대표빵이기도 하고요.

전 정말 이성당의 앙금빵 사랑합니다.ㅎㅎ


아시는분은 다 아시겠지만 

영국빵집에도 앙금빵과 야채빵이 있어요.

어떤분들은 영국빵집의 앙금빵과 야채빵이

이성당보다 맛있다는 분들도 있고

이성당이 맛있다는 분들도 있는데요.

뭐그건 다 자기 취향아니겠어요?^^


오늘 소개할것은 영국빵집의 대표빵

보리만주(흰찰쌀 보리빵)입니다. 


장모님이 군산으로 내려오셔서

이성당의 앙금빵과 야채빵을 

사드려고했는데요;; 새해라서 그런지

줄이 평소주말의 두배더라고요 ㅎㄷㄷ;;


그래서 장모님께 "장모님 군산에는 

이성당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보리만주가

유명한 영국빵집도 있어요."라며 

설명을 드렸죠~ 

(사실 저도 아직 보리만주는 먹어보지

못했거든요.^^;;)


새해이기도 해서 그런지 영국빵집도 

빵들이 거의다 나간 상태더라고요.

보리만주도 몇박스 안남았더라고요.

바로 하나 포장된거 사서 나왔습니다.

밑에 보이시는 이미지가 바로 포장된

보리만주입니다.^^






낱개로도 팔고 이렇게 포장되어서

판매됩니다. 수량은 12EA가 들어있고요.

가격은 단돈 만원~^^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흰찰쌀보리빵(보리만주)은 밀가루 대신,

군산에서 재배한 흰찰쌀보리를 이용해서 

만든 것이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맛은 어떨까 많이 궁금하네요.

요즘 몇일 사이에 참 맛있는빵들을

많이 먹어보는데요.

이성당부터 대전에 성심당 그리고

 영국빵집 보리만주 등등 행복합니다. ㅋㅋ

예전에 블로그 포스팅을 모를적에 

안동에 맘모스제과에서도 먹어보고

광주에서 유명한 궁전제과에서 

나비파이와 공룡알빵도 먹어봤거든요.


다들 전통이 있고 노력과 땀으로 일궈낸

맛이기 때문에 어디가 제일 맛있다는 말은

못하겠네요.^^






보리만쥬는 총 12개로 포장되어 있어요.

사진에는 11개로 보이시죠? 

하나는 벌써 와이프와 장모님께서

맛을 보고 있더라고요. ㅋㅋ


깔끔하게 잘 포장 되어있네요.

다음에 선물사가야할때 이곳에서

한번 사가야겠어요.






저도 하나 맛보았는데요.

생각이상으로 괜찮았어요.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왜 대표빵인지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12개중에서 2개는 먹고

10개는 다시 포장하셔서 가져가셨답니다. ㅎㅎ






군산에는 숨어있는 빵맛집들이 

많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숨은 빵맛집을

찾아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빵은 사랑입니다. ㅎㅎ


혹시라도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와 영업시간을 남겨놓을께요.


{영국빵집}


연락처 : 063-466-3477 (예약을 원하시는분들은 미리 연락하여서 예약하자고요.^^)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까지 영업합니다. 그리고 연중무휴라네요. 대박


TV에도 많이 방영되었는데요.

생방송오늘저녁 607회

굿모닝대한민국 892회

생방송투데이 1293회

6시내고향 5529회

그리고 지금도 방영된다고 합니다.^^




보리만주야 자주자주 찾아줄께^^

지금까지 영국빵집 대표빵 보리만주

포스팅이었습니다.


군산은 눈도 많이 오고 칼바람이 치네요.

모두 모두 감기조심합시다.


언제나 공감은 큰힘이됩니다.  어렵지 않은 클릭(터치)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