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2020년도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

by 절짠 2020. 1. 23.
반응형

◆ 2020년도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

 

안녕하세요.^^

 이제 곧 2020년도 경자년의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참 시간 빠르네요. 새해가 시작한 지도 어제 같은데 벌써 설날이라니요. 이번 설에도 역시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감사 인사말 전하려고 합니다.

 

저는 교회를 제대로 다니기 시작한 것은 얼마되지 않아요. 하지만 정말 많은 은혜를 얻었다고 생각하거든요.^^ 2019년도 받은 감사만큼 저도 마음을 담아 전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2020년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과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저와 같이 감사를 전하세요.

 

 

 

《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이미지 》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문구》

 

- 한 해 동안 배풀어 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려요. 기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늘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평안과 사랑이 듬뿍넘치는 새해가 되시길 바라며,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그리스도의 향기가 나는 새해에 하나님의 축복과 사랑이 듬뿍 피어나길 간절히 바라며, 가족 모두가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시작된 새해에도 하나님의 동행하심과 은혜가 넘치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새해에도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주님의 평안과 사랑이 함께하는 기쁨의 한 해가 되기를 축원하고 축복하며, 새해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2020년 경자년에는 예수님의 평화가 늘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은혜받는 한 해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이렇게 2020년도 기독교 새해 설날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 글을 올려봤는데요. 2020년도에는 이 글은 보시는 모든 분들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간절히 기도드리겠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게 하단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돼요.

 

1.JPG
0.10MB
2.JPG
0.22MB
3.JPG
0.14MB
4.JPG
0.1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