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캐스팅 정보 및 인물관계도 줄거리

by 절짠 2019. 12. 19.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캐스팅 정보 및 인물관계도 스토리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했던 그 웹툰 I.C

2020. 01. 31 JTBC 밤 10:50 첫방송 날짜가

잡혔는데요. 너무너무 기쁘고 행복한

1인 중에 한 명이 저랍니다. ㅎㅎ

 

이태원 클라쓰는 지금까지 제가 보았던

웹툰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들 정도의 정말

너무 재미있게 봤던 게 기억나네요.

 

 

 

 

웹툰에서는 식당 이름이 '꿀밤'인데 드라마

상에서는 단밤으로 나오나 보네요.^^

 

또한 핫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캐스팅!

이런 걸보고 바로 만찢이라고 말하죠.

 

만찢 뜻은 '만화를 찢고 나온듯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ㅎㅎ

 

 

 



 

 

정말 이번 캐스팅 너무 맘에 들어요.ㅎㅎ

 

이태원 클라쓰를 보시면 '소신'이라는 단어가

계속 떠오르게 되실 거예요.

 

이태원 클라쓰의 줄거리는 간단하게 정리해서

불의를 모르는 청년 박새로이 하지만 권력에 

의해 모든 것을 잃고 복수를 위해서

정착한 이태원에서 펼쳐지는 웹툽인데요.

 

주인공 박새로이와 동료들의 캐미!

빠질 수 없는 사랑 스토리까지~

 

유쾌, 통쾌, 상쾌? 는 아니고 이건 꼭!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인물관계도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 박새로이를 보면

떠오르는 배우가 몇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배우 유아인을 생각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주인공 박새로이 역

바로 배우 박서준이 선택되었습니다.

 

 



 

 

박새로이의 매니저 조이서 꿀밤의 제갈량

박서준과의 꿀 캐미 보장 조이서 역은

 

영화 마녀로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시킨

여배우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다미~ 예~

 

이태원 클래쓰에서 약간의 똘기를

보여주는데요. 어떻게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큽니다. ㅎㅎ

 

 

 

 

 

박새로이와의 악연 복수의 근원이자

박새로이를 전과자로 만든 장본인

장근원 장가 그룹의 후계자?

 

그 둘의 악연은 시작되었다!

 

이태원 클라쓰 악역의 장근원 역으로

배우 안보현이 캐스팅되었는데요.

 

김수현 닮은꼴로도 요즘 떠오르는

신예 배우이기도 합니다.

 

 

 

 

 

박새로이가 짝사랑한 그녀 박새로이가

좋아했던 그녀 하지만 그녀의 선택은

장가 그룹~ 

 

오수아 역은 헬로비너스의 권나라!

 

정말 이번 역 너무 기대됩니다.

 

 

 

 

장가 그룹의 회장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다?

하지만 그 앞에 박새로이가 있다!

 

내가 신이고 권력이다! 장가 그룹의 회장

장대희 역에 요즘 대세 배우 유재명 확정!

 

배우 이병헌이 인정한 배우로도 유명한 배우죠.

 

 

 

 

 

장가 그룹의 서자 늘 외톨이였던 둘째 아들

장근수 그 역시 장가의 피가 흐르고 있다!

 

사랑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배신한다!

 

한 여자를 사랑한 죄뿐인 장근수 역

스카이 캐슬로 알려진 배우 김동희!

 

 

 

 

 

 

'난 무조건 나에게 이득이 되는 쪽을 선택해!'

 

장가 그룹의 절대강자 가족보다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 움직이는 사람!

 

장가의 전무이사 강민정 역에 카리스마 작렬

배우 김혜은! 이분 너무 기대돼요. ㅎㅎ

 

 

 

 

 

감옥에서 알게 된 인연 조직의 오른팔

하지만 모든 것을 버리고 박새로이와

함께 식당일을 시작하는데...

 

박새로이로 인해서 새 인생을 시작한

조직계 한주먹 최승권 역에 배우 류경수

 

엉뚱한 매력은 가직 캐릭터로 남자들이

딱 좋아하는 캐릭터이기도 하죠.ㅎㅎ

 

 



 

 

 

이태원 클라쓰 '꿀밤'에서 주방장을

책임지는 우리나라 최고의 요리사!

 

트랜스젠더로 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강단 있는 사랑의 조력자~ ㅎㅎ

 

마현이 역에 싱크로 100% 배우 이주영

 

 

 

 

 

학창 시절 장근원에게 고통받던 친구

그를 도와 이렇게 인연이 되어 박새로이를

돕는다! '꿀밤' 돈은 내가 관리한다!

 

이호진 역에 배우 이다윗

 

 

 

 

 

온화하고 소신이란 이런 것이다!

 

정말 옳은 가르침으로 가슴을 뭉클하게

했던 그분 늘 옳은 길을 선택하였지만...

 

박새로이의 아버지! 역은 누군지 아직

모르겠네요. 저도 너무 궁금합니다.^^

 

 



 

초반에 아버지가 보여주신 모습은

너무 인상적이었고, 감동받았습니다.

 

드라마를 보기 전에 이태원 클라쓰 웹툰을

먼저 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이건 꼭!

봐야 하는 웹툰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드라마 첫방송 날짜는 

 

2020. 01. 31입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