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과 맛집/Jeollanam-do

1박2일 여수여행시 날씨는 꼭 확인합시다~

by 절짠 2018. 5. 30.
반응형




※ 1박2일 여수여행 망쳤지만 남은건 사진?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제가 1박2일로 여수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정말 폭망한 여행이 되었죠. 그 이유는 바로 날씨!


사진을 딱봐도 와~ 날씨 좋구나~ 하시겠지만!

저희가 여수에 여행을 떠난 날은 정말 강풍도 이런

강풍은 처음이었어요;; 거기에 9개월아기와 4살아이까지...


이건 뭐 1박2일 동안 숙소에서 있어야 하는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게한 날씨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래도 남는 건 사진~

강풍이 불지만 숙소에서 나와 찍은 사진입니다.^^

이 맛에 여수여행을 오게 되는거 같아요.






바람이 얼마나 심했으면 케이블카가 운행을 안하네요.

보이시나요? 케이블카가 하나도 안보이죠? ㅠㅠ


3번째 여수여행이지만 날씨 때문에 한번도 케이블카를

타볼 수가 없었네요. 다음에는 꼭 날씨를 확인하고

여행을 가리라~ 그래도 역시나 사진은 너무 이쁘네요.^^






1박2일동안 숙소에서만 있을 수는 없기에

아이들 중무장을 하고 가까운 곳으로 나가 보았어요.


여수여행 코스로 유명한 이순신광장에 나왔습니다.

저멀리 이순신동상이 보이시나요? ㅎㅎ 


주차는 1시간이 무료주차이기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였습니다. 






이순신광장까지 왔는데 거북선을 안보고 갈 수가 없죠?







거북선은 언제봐도 멋지네요.ㅎㅎ

전 이번 여수여행에서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거북선에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왜 전에 갔을 때는

입장이 불가능했을까요? ㅎㅎ 






거북선 오픈시간은 11월에서 2월까지는 

09:00~18:00까지 이고, 3월에서 10월까지

09:00~22:00까지 오픈한다고 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중무휴이고요.






전라좌수영 거북선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나와있습니다.^^






입구는 좁으니 머리조심하시고요.^^





입구에서 부터 반겨주네요. ㅎㅎ

이날 칼바람이 불어서 두꺼운 옷을 입혔어요.

혹시나 하고 챙겨갔는데 정말 두꺼운 옷은 신의 한수?






만지지는 마시고 눈으로만 보세요.^^






다른 것들은 다 모형같은데 이 모형은 꼭

진짜 사람같아서 볼 때마다 놀라곤 했네요.


혹시라도 거북선에 탑승하시면 놀라지마세요.ㅎㅎ






어른들이 입는 것을 보고 자기도 입겠다고;;ㅎㅎ

그래서 한번 입혀보았어요. 너무 좋아하네요.^^






장군실의 이순신장군과 기념삼아 찰칵!

여행은 정말 남는게 사진입니다. 귀찮아도 

많이 많이 사진찍으시기 바래요~.






바람때문에 갈 곳도 없고 낭만포차가 있는 

거리만 보고 숙소로 가려는데 제 눈 앞에 

여수낭만버스가 지나가네요. 놓칠세라 찰칵~

다음에 여수여행을 가면 가족과 함께 타기로 했어요.


2층버스라서 아이들도 좋아할 듯 합니다.^^






저희가 낭만포자 거리에 도착한 시간은

대략 오후5시쯤 이었어요. 그런데 아무것도 없길래

왜 없지 하고 옆을 봤더니 낭만포차타운이 지어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생각에 아~ 낭만포차 거리가 

없어졌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맙소사~


낭만포차는 저녁7시에 오픈한답니다!! 

절대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ㅠㅠ 저처럼 말이죠.






그래서 이번 여행을 마무리하자면 

이순신광장과 직접 보지는 못했던 낭만포자

(지어지고 있는 낭만포자타운만 보았습니다.ㅠㅠ)

그리고 돌산대교사진과 바다사진등이 전부이네요.ㅋㅋ


그래도 숙소에서 배가터지게 먹고 마시는

살찌는 여수여행이 되었습니다.^^






여수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날씨를 확인하고

날짜를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여수에는 맛집도 많고 멋진 바다도 볼 수 있는데요.

멋있는 사진 많이 찍으시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아~ 원래계획은 요트를 예약해 놓았는데 이것 또한

강풍으로 취소가 되었어요;; 정말 날씨 체크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1박2일 여수여행기였습니다.


chagoonba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