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유용한 정보

티스토리 메인화면에서 블로그 메뉴바가 사려졌을때 저처럼 해보세요~

by 절짠 2017. 9. 8.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메뉴바 너 어디로 갔니?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몇달되지 않았어요 다 같은 생각이겠지만 당연히 블로그를 보기 좋게 꾸미고 싶을거에요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몇번이나 스킨이나 메인사진을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한번은 스킨을 바꿔봤는데 이상하게 메인상단에 항상 있던 메뉴바가 사라진걸 뒤늦게 알고 힘들게 다시 나타나게 만들었네요^^ 저처럼 메뉴바가 사라져서 불편함을 겪고있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메인 상단에 사라진 메뉴바 ^^

어떤 스킨에는 메뉴바가 없으면 글쓰기 설정하기를 하려면 찾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고요






 블로그관리로 들어가시면 꾸미기에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꾸미기 ▶ 설정을 클릭해서 들어오셨다면 이미지와 같이 블로그 메뉴바를 (표시합니다)로 바꿔주시고요


꾸미고자 하시면 (기분꾸미기)에서 (직접꾸미기)로 메뉴바를 꾸며보세요







설정하고 하고 변경저장 하였더니 블로그 메뉴바가 돌아왔네요 ㅠㅠ 

이젠 갑자기 사라진다 해도 긴장하지 않고 나타나게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명언


"신중하지 않으면 찾아온 기회를 놓치기 일쑤이다."


퍼블릴리어스 사이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