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전국 코스트코 설날 및 2월휴무일 총정리 한눈에 쉽게~

by 절짠 2018. 2. 9.
반응형





※  설날명절휴무안내 및 2월 전국 코스트코 휴무일 총정리


안녕하세요~ 차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국 코스트코 2월 한달간의

휴무일을 알아보겠습니다.


2월은 우리나라의 대명절 설날이 

있는 달이네요. 설당일에 휴무일로 지정된

대형마트들이 많은데요. 코스트코는 어떤지도

함께 알아보시죠.^^


2/11일(일요일), 2/16일(금요일)설 당일, 2/25일(일요일)

휴무점포안내입니다.






2/16일(금요일) 설 당일, 2/25일(일요일)

휴무점포안내 입니다.






2/11일(일요일), 2/16일(금요일) 설 당일

휴무점포안내 입니다.







2/14(수요일), 2/16일(금요일) 설 당일

휴무점포안내 입니다.






2/14일(수요일), 2/16일(금요일)설 당일, 2/25일(일요일)

휴무점포안내입니다.







이렇게 전국 설날 당일 및 2월 전국 코스트코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설연휴 전후로 배송업무 안내문도

잠시 보고갈까요?


배송지연에 관하나 안내이니 한번 

확인하여주세요.





곧있으면 설날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주말을 이용하여 전국 코스트코를 많이 

방문하실거라 생각이 되네요.


설선물도 사고 가족들 선물도 사고

하실텐데 휴무일을 잘 확인 하셔서

찾아갔는데 문이 닫혀있는 낭패는 당하지

말자고요.^^ 이번 2/11(일요일)

휴무점포가 많이 있네요. 꼭 한번씩

확인하시고 갑시다.


1월도 참 시간이 빨리갔는데 이번 2월도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갈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28일까지 밖에 없으니 말이죠. ㅎㅎ


아직도 날씨가 많이 춥네요. 

모두 모두 감기/독감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