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 정보

2018년도 1,2,3급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

by 절짠 2018. 1. 10.
반응형



2018년도 1급,2급,3급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


소방안전관리자는 한국소방안전협회 

사이트에서 교육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밑에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한국소방안전협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www.kfsa.or.kr/


2018년도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일정입니다.





소방교육일정은 로그인 안하고도

확인가능한데요. 교육신청을 할때는

로그인이 필요하니 미리 미리 

회원가입을 하면 좋겠죠?^^


소방안전관리자의 시험일정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싶은분들은 홈페이지로 

넘어가서 자세한 시험일정을 확인하시면됩니다.

그럼 한국소방안전협회 사이트로 넘어가볼까요?






한국소방안전협회 KFSA 사이트로 

넘어가셨다면 밑에 이미지에 보이는

소방교육을 클릭해주세요.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은 터치를 해주시면 되겠죠?)ㅎㅎ






소방교육을 클릭하면 여러 교육들이 

나열되는데요. 강습(자격취득)교육에서

강습교육 신청을 클릭해주세요.






소방교육 강습교육 신청에서 가장 많이 

신청하는 2급 소방안전관리자(정규) 과정의

교육일정을 클릭하시면 전국의 자세한 

교육일정이 나옵니다.


제가 교육을 들을때는 연령때가 다양했는데요.

건물주분들도 있으셨고 가장 많이 교육을 

신청한 분들은 다름아닌 학점은행제 때문이더라고요.


1급 소방안전관리자의 학점인정은 무려 20학점이고

2급 소방안전관리자의 학점인정은 16학점이나 됩니다.

저도 학점때문에 이 교육을 들었고요^^





전국교육일정이 지역마다 

2018년도 전체 교육일정이 나온게 

아니고 몇달만 나왔죠? 

이미지에 빨간네모칸에 (전체일정보기)

클릭하면 2018년도 전체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교육일정 창에서 마우스로

본인이 원하는 지역의 날짜에 마우스를

이동하면 그날짜에 교육정원과 

접수가능인원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 밑에 이미지가 바로 

(전체일정보기)를 클릭하여서

진행된것이고요.


전체적으로 지역별 교육날짜를 

확인해보니 아직 교육예정인 것들이 

많이 있네요. 잘 확인하시고

교육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육신청방법은 간단한데요.

가장중요한것은 회원가입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지역의 날짜를 클릭하시면

밑에 이미지처럼 교육신청진행 유/무창이

뜨는데요 확인을 클릭하여서 진행하시면됩니다.

교육신청방법 포스팅도있으니 

밑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여서 진행해보세요.

(어렵지 않아요^^)

1,2,3급 소방안전관리자 교육신청방법 바로가기





그리고 교육을 신청하신분들은 

제가 꼼꼼히 수업들으면서 

강사님들이 시험에 나올만한 것들 찍어준

그대로 체크해서 기출문제로 만들어 보았고,

제가 시험본 문제를 기억해 두었다가

제 차수때 기출된 문제를 기출문제

만들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길바라며

합격을 기원합니다.

소방안전관리자 2급 기출문제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클릭


지금까지 소방안전관리자 시험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방안전관리자 난이도를 

말씀드리자면 합격률 90%라고 말하면 

답이 될까요? 하지만 공부하지 않고는

절대로 취득할 수 없는 자격증이라고 생각됩니다.

전 정말 4일의 교육동안 한번도 안졸고

열심히 공부했지만 간신히 패스했어요.

ㅋㅋㅋ 합격률이 높다고 방심은 금물~

위의 기출문제가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공부 안하실분들은 꼭 기출문제 한번만

이라도 읽고 시험보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춥고 눈도 많이 오네요. 감기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이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어렵지않은 공감클릭 부탁드려요~^^

반응형